본문 바로가기
뉴스

오늘, BTS맏형 진 조용히 입대

by 문방구PD 2022. 12. 13.
반응형
SMALL

오늘 오후 2시까지 입소하게 되는 경기 연천 제5사단에서 여러 방송사에서 2시간 전부터 실시간으로 방송을 하였습니다. 주변 식당에서는 친절하게도 방탄소년단의 음악들이 흘러나오는 진풍경이 펼쳐졌고, 아미들은 방탄 멤버 맏형 #이 부탁한 것 처럼 거의 안나온 것 같습니다 일단 지역이 멀어도 팬들이 어마어마하게 달려들 것 같은 그들의 인지도인데, 방탄 진이 아미들과 소통하는 #위버스 앱에서 나오지말라고 당부를 드린끝에 아미들은 진의 뜻을 잘 알아차리고 나오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거의 40분이후부터 아래의 차량 5대가 들어가는 것을 보았는데,

같은 카니발 여러대이구나!!

라는 인지와 함께 모든 사람들은 저 차량이 방탄소년단의 멤버들과 진으로 여기며 조용히 지켜보기만 하였습니다. 인터뷰도 인사도 안하고 들어간다고 미리 얘기를 하였기에, 이렇게 조용히 입대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방송 3사에서 줌으로 사람들을 지켜보았지만, 카메라 안으로 들어오는 이들은 발견하지 못해서 정말로 비밀리에 아주 조용히 언론에 입을 타지 않고 들어가서, 역시 방탄소년단 대단하다는 얘기까지 나돌기도 하고 반대로는 이 상황에서 악플을 하는 이들도 보였으나 대부분 방탄의 맏형 진을 응원하는 댓글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 입소 당일 별도 공식행사는 없다" 라고 밝힌바 있음.

 

그리고 이어서 뉴스가 떴는데,  다음 주자로 방탄소년단 슈가는 이번 올해까지 연기된 군입대에, 현역이 아닌 공익요원으로 근무할 예정이라고 알렸습니다. 아무래도 2020년 어깨부상으로 수술한 이유가 가장 큰 요인으로 보고 있습니다

 

취재진은, 많이 몰렸지만, BTS의 팬 아미들은 별로 보이지 않은 것으로 보였던 방탄 진의 입대 현장!! 아무래도 소속사의 당부와 멤버 진의 당부대로 아미가 뜻을 함께한 것으로 느껴집니다. 

 

 

부디 훈련 잘받고,

건강히 잘지내고 곧 멋진 모습으로 팬들과 다시 만날것을 기대해 봅니다.

입대한 모든 우리 멋진 예비 장병들 화이팅입니다!!!

 

 

글, 생각 21세기문방구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