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방구석에서 고뇌

믿기지 않는 16강 진출!!!!!역사를 다시 쓰는 대한민국 축구!!!

by 문방구PD 2022. 12. 3.
반응형
SMALL

가장 역사적인 장면....!!!!

정말 손흥민이 움직이면, 3,4명이 다 붙어서 공을 못 차게 만드는....그런 작전들이
대부분 다른 팀에서도 보였고, 이전 경기에서 매번 손흥민이 골을 가지고 있을때 옆에서 같이 받아주는 사람이 늘 부족했었는데

전반에 이강인이 나오고 후반에 황희찬이 나오면서 정말...

정말 제대로 계획을 잘 세웠다는 것이 느껴졌다.

이 마지막 골 넣기전!!!!!
드디어, 손흥민 선수의 골을 받아줄 황희찬 선수의 모습!!!!
저걸 보면 손흥민 근처에...도대체 몇명이?....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흥민 선수를 잘 해주었다!!! 거기를 틈타!!
황희찬!!!선수!!!훌륭하다!!!


사실, 초반부터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포르투칼의 골이 들어가고, 정말 어려운 경기였다고 손흥민 선수도 경기가 끝나고 얘기를 했었다. 그런데, 진짜 열심히 뛰어줬다. 우리 선수들, 모두 정말!!!!최고중에 최고!!! 멋지게 투혼했다!!

호날두가 계속해서 골을 시도해서
골기퍼가 잔뜩 긴장을 했을텐데
전반전에 골기퍼가 1골을 억울하게 내주고 나서, 이후 호날두 공을 다 막아내서...이번 공로는 진짜 골기퍼의 공도 크다는 사실!!!!!

그리고
황희찬 선수의 세레머니!!!!!!
아니, 저 옷은 어디서....ㅋㅋㅋ
몸이 안좋아서 받쳐주는 기능성 속옷인가?!!!
(진짜 몰라서 물음)ㅋㅋㅋ
무튼 멋지다!!!

근데 황희찬 선수의 세레머니가 너무 웃겼다.
게다가 옐로우 카드를 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877WV_ejUJc 

 

도대체 무엇이 문제인가
옷을 벗어서인가?ㅋㅋ

 

아무튼 정말....막판에...진짜 골을 너무 원했는데,

손흥민선수와 황희찬 선수가 해냈다!!!!

사실 초반에 이강인 선수와 막강한 우리 선수가 없었다면 진짜 힘들었을지도 모른다.
21살의 어린 이강인 선수가 정말 잘 뛰어줬다!!!!


어제는 정말 축구 보기 전에 치킨 시켜서 부모님과 먹으면서 (호식이치킨)

정말 제대로 봤다!!!!ㅋㅋㅋㅋㅋ

ㅋㅋ축구경기전에 호식이치킨 두마리!!!ㅋㅋㅋㅋ




오랜만에 여유롭게 축구 경기를 제대로 봤는데..
너무 좋은 결과를 안겨준 축구선수분들께
감사를 드린다!!!

우리나라 축구 16강 진출!!!!

이제 8강도 가자!!!!!!!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