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운영 소소한 팁

구글 검색 실적! 28일만에!!!

by 문방구PD 2022. 11. 24.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기쁜소식!!!

다른 블로거분들도 항상블로그 자랑을 하시지만,

전 자랑할 일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구글에서 칭찬을 받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

28일에 이 검색량이 많은건지 모르겠지만...!!!!

3.5K 라면....

놀랍습니다...

 

2년이상 운영하면서 굴곡이 많았지만,

가늘고 길게 가는 저의 블로그 상태를 보면 

정말 큰 쾌거가 아닐수 없습니다...

 

 

다른건 딱히 뚜렷하게 두드러지진 않지만,

꾸준히 오시는 저희 구독자분들

그리고 가끔 오시면서 비댓 달아주시는 분들

모두!!!

정말 감사합니다!

 

 

원래 직접유입은 정말 없는 편이고

대부분 검색량에 의존을 하는 편입니다.

그런데,이번 달은 마음만은 풍족합니다.

 

다른 분들에 비해,

광고 수입이 적지만,

그래도 요즘 행복합니다!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오늘 축구 대결은...

1:0 으로 대한민국이 이긴다에 걸겠습니다!!!

ㅎㅎ

화이팅!!!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