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방구석에서 고뇌

[잡담] 너무 웃긴 SNL 주기자가 간다. 정치인편

by 문방구PD 2022. 1. 24.
반응형
SMALL

요즘 SNL의 정치인 인터뷰가 너무 웃긴다. 계속 리플레이하면서 보는데, 이게 아무리 대놓고 설정이고 대놓고 얘기하는 거라지만, 질문들이 직설적이여서 너무 웃긴데다가 또 박수를 얼마나 쳤었는지...속이다 뻥~뚤렸다.

1.  추미애 전 법무부 장관

 

 

2. 국민의힘, 선대본 공보단정 김은혜 의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은혜 의원님도 재미있으실 것 같습니다!ㅋㅋ

 

 

 

 

 

3. 국민의 힘, 나경원 의원

SNL 코리아 인턴 기자 주기자가 간다 하이라이트 | 나경원 국민의힘 전 의원ㅣ쿠팡플레이 오리지널 | 쿠팡

난 개인적으로 나경원 의원편이 너무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속의 추천영상!! 

 

 

아...속이 다 후련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 웃긴 영상인데, 나경원 의원님이 침착하게 대답하셔서 더 웃긴 ㅋㅋㅋㅋ

 

 

 

4. 더불어민주당 우상호 의원

SNL 코리아 인턴 기자 주기자가 간다 하이라이트 |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의원ㅣ쿠팡플레이 오리지널 | 쿠팡

 

이 분은 좀 무서웠다...ㄷㄷ, 재미도 없고..

그런데 질문이 유쾌해서 좋았다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이재명 대선후보 

 ㄷㄷ.......

 

 

보면서, 너무 웃겨서....

영상 끝나기 전 마지막 질문이 늘 웃기다.....

아....정말 SNL작가분들 ㅋㅋㅋㅋ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