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방구석에서 고뇌

운전할 때 마다 느끼는 감정들...그리고 하이네켄 수입 맥주잔

by 문방구PD 2022. 2. 5.
반응형
SMALL

매번 사고가 날 뻔한 그런 아찔한 순간들이 찾아온다. 내가 그나마 순발력이 좋아서 망정이지...
내 앞의 택시가 갑자기 빈차인데도 (3차선 도로에서 원래 내앞의 2차선에 있던 택시가 갑자기 3차선으로 가는데 갑자기 비스듬하게 서서 내가 1차선을 해서 다시 2차선으로 가야하는 순간이 온 적이 여러번 있었다. 오늘도 마찬가지다. 갑자기 택시가 슨다던지, (갓길에 서면 말도 안해...) 멈춰있는 차량이 가득한데 설 수 없는 공간이고 골목길이 있는데 골목길을 들어 가는 것도 아닌데 말이다.

 



버스는 왔다갔다 해서 그렇다 치고 (버스는 그래도 양아치짓을 하진 않는다. 그렇지만 버스가 앞에 서면 일단 1차선으로 가로질러 먼저 가야한다.  오늘도 가까운 곳에 밍키의 먹이를 파는 곳에서 진짜 아찔한 경험을 했는데,  그 가게가 큰 도로들 맞으편에 있어서 주차할 곳도 없고 그래서 골목 들어가는 입구 비스듬히 대어나야 하거나 골목길 안에 비집고 음식점에 피해 안주는 선에서 차를 대고 빨리 갔다와야 한다. 원래는 밍키 먹이를 주문해서 받는데, 이 택배회사는 올 생각을 안한다. 그리고 답변은 월요일이나 화요일에나..온다고....

 

암튼, 일을 보고 이제 나갈때는 골목에서 빠져나와 좌회전 깜빡이를 키고 4차선을 들어가야 하는데, 4차선 옆에 바로 다른 지역으로 빠지는 2차선도 있다. 그런 상태에서 정신없이 왼쪽을 보면서 차가 썡썡 달리는데, 끼어들어야 한다. 그 차가 서있는 구간이, 4차선과 다른 2차선이 빠지는 구간이라 더 위험하다. 물론 어느정도 다 가고나서 들어가면 되는데 급한 차가 빵빵 거리거나 어중간한 위치에 기다리고 있으면 그 골목길안에서 눈치보며 빨리 빠져나가서 그 4차선을 들어가야 한다. 그렇게 어렵게 들어갔는데, 갑자기 육교 아래 2차선으로 가다가 잘 가고 있는데  육교를 지나 3차선이 나오면서 택시가 오른쪽으로 빠지는 줄 알았는데, 선을 겹쳐서 서고 나는 가야하는데, 이 택시가 사람들 엿먹이려고 하는건지 빈차가 사람도 안잡으면서....갑자기 2차선에서 3차선으로 빠지는데, 비스듬히 선다. 왜 저럴까,진짜 잘못하다간 혹여나 내가 다른 짓을 잠깐 했더라면 진짜 사고날 뻔 했다. 천천히 가도 마찬가지다.  또 다른 경우는 2차선 좁은 골목 거리에서도 갓길에 차 때문에 진짜 위험한 순간들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그리고 그런 갓길에서 또 택시가 갑자기 멈추거나 무슨 태도를 취하는 지 모를정도로 비스듬하게 있거나 그러면 내가 맞은편 차선을 넘어서라도 굴곡진 형태로 빠져나가야 한다. 진짜 입에서 욕이......


요즘은 빵빵 거리는 것도 하지말라고, 그러다가 뒷 트렁크에서 야구 방망이나 칼이 나올수도 있다는 얘기도 있고....

그래서 천천히 다니는 게 다행이다 라는 생각이 들면서도....
정말 황당한 택시들이 너무 많다.

 

짜증날 땐!
Prost!!!!!!!!!!!

프로스트!!!

건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하이네켄 오리지널 맥주잔이 왔다. 젤 작은...

오리지널 로고타입 250ml 2잔을 주문, 

나는 소주는 아예 못 먹지만 레몬소주는 잘들어가고, 요즘 디카페인처럼 논알콜이 대세라 맥주가 더 떙긴다. 맥주는 아예 안먹었는데, 희한하게 하이네켄 논알콜을 마시고 나서는...

원래 저 초록색 무늬는 오리지널 버젼 옛날거라 구하기도 힘들단다. 불가리아 생산이라고 나와있었는데, 메이드인 차이나.....

그래도 뭐 가품이 아니고 진짜니....아무튼 오리지널 버젼은 별 로고 없이 저렇게 잡는 부분이 움푹 파여있다. 가격은 한 컵당 7,700원. 저렴하다. 기본, 6천원대에서 3만원이내까지 다양한 수입 맥주잔들이 인터넷에 많은데, 하이네켄이 난 이상하게 좋다. 독일 레스토랑에서 예전에 남친이랑 매일 갓었을 때, 쾰른의 유명한 맥주, 쾰너를 학원친구들과 갔었던 기억이라던지, 그런 기억때문인지 독일에서 익숙했던 술들이 기억이 나는데, 그게 나에겐 하이네켄이다. 독일에서도 좋은 술로 통한다. 

 

술을 좀 더 잘 마시게 되면, 맥주잔을 모아야지...

현실은 저기 반 잔도 잘 못 마시는......ㄷㄷ..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