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뽑기 인생

[일상]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방법 Nr.1 (feat.추천음악)/슈톨렌

by 문방구PD 2021. 12. 24.
반응형
SMALL

택배상자들이 가득하다....

어제 오늘 계속 택배를 받고 있었다 ㅎㅎ

생일과 크리스마스는 언제나 항상 즐겁다. ㅎㅎㅎㅎㅎ

그도 그럴듯이,

한국에서 처음 보내는 크리스마스이다.

계속 12월 초까지 정신 없다가

이제서야 생각이 나는거다!!!

아,!! 독일의 크리스마스 빵!!! 이름하여 "슈톨렌"!!!!

그런데, 대구의 독일빵 파는 그 맛집은 이미 12월초에 마감, 매진...

빵집에 가서 직접 확인도 했다. 이미 매진이라고...

 

그래서, 인터넷으로 찾던 중에

오리지널 맛집, 유명 맛집을 알게되었다.

이곳에서 독일의 유명한 오리지널 식사빵을 주문할 수도 있다. 브렛첼도 있는데 지금은 매진!


[슈톨렌 및 오리지널 독일빵 파는 곳]

 

[매장픽업] 베커린 슈톨렌 (독일크리스마스빵, 독일쉐프가 만드는 슈톨렌) : 베커린

[베커린] 독일에서 빵을 배우고 일한 쉐프가 운영하는 '유럽식 유기농 베이커리'

smartstore.naver.com

 

 


너무 예쁘게 포장이 되어서 왔다. 

 

슈톨렌은 빵칼이 있어야 한다 집에 빵칼이 없어서, 이마트에 가서 사옴 ㅎㅎ

포장이 진짜....감동...

독일의 느낌...

 

솔직한 맛 평가...

진짜...진짜....

독일에서 먹은 것 보다 맛있다.

독일에선 마트 "레베"에서 파는 그냥 유명한 메이커에서 나오는 빵을 먹어봤었고

친구가 더 맛좋은 것을 가져와서 먹어보긴 했지만,

이 <베커린> 지점의 빵이 훨씬 맛있었다.

여긴 직접 베이커리에서 파는 것이라 확실히 맛이....와...

아니, 오리지널!!!이니까.

Stollen

이 빵이 특히, 독일 드레스덴에서 유명했었다. 케잌이나 빵이 유명했던 드레스덴,독일  

슈톨렌은

독일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한달전에 사거나 만들어서 먹는 발효빵이다.

과일이나 맛있는 견과류가 들어가며 향신료 냄새가 나는데 그게 아마 계피향으로 기억이 난다.

이 슈톨렌은 내가 먹었던 그대로 그 계피향이 났다. 

독일에 있는 느낌?!!

먹을때만 좋은 ㅎㅎㅎ

 

 

 

나의 기분을 표현하자면, 이 곡으로 대체할 수 있을까 ㅎㅎㅎ

Shift K3Y, Tinashe - Love Line (Official Video)

 

 

Kim Petras - Future Starts Now (Official Music Video)

(2021.10. 06)

 

 

가사 번역

 

미래는 지금이야!!

 

아무도 날 막지 못해

지금 음악을 멈추지 마

포기하지마

미래는 이제 시작이야

걱정은 아침에 해

능력을 보여 줘

넌 특별한 사람이야

포기하지마

미래는 이제 시작이야

 

어느 날 모두 알게 될거야

세상이 네 것이란 걸

너도 알아야 해

사랑에 초점을 맞춰

포기하지 마

미래는 이제 시작이야

압박감을 견뎌야 하겠지

그걸 더 좋은 걸로 바꿔 봐

아픔을 받아들여 기쁨으로 만들어

포기하지 마

미래는 이제 시작이야

미래는 지금이야

 

하나, 둘, 셋, 넷!

 

아무도 날 막지 못해

지금 음악을 멈추지 마

넌 특별한 사람이야

포기하지마

미래는 이제 시작이야

걱정은 아침에 해

능력을 보여 줘

넌 특별한 사람이야

포기하지마

미래는 이제 시작이야

 

정신을 높든 정신을 차리든

오늘 밤 네가 원하는 대로

막힘 없이 가는 거야

이 순간 환희에 젖어

이 시간 마음껏 누려

Take your time, take your time!!!

다 괜찮아

달려, 그냥 달려

파티가 끝날 때까지

마음이 가는 대로

오늘 밤 네 삶에 변화를 줘

됐어, 거의 다 왔어

빛에 닿을 것만 같아

혹시 어둠 속에서 길을 잃고

다른 사람을 기다리고 있니

미래는 이제 시작이야

미래는 지금이야

 

 

하나, 둘, 셋, 넷

 

아무도 날 막지 못해

지금 음악을 멈추지 마

넌 특별한 사람이야

포기하지마

미래는 이제 시작이야

걱정은 아침에 해

능력을 보여 줘

넌 특별한 사람이야

포기하지마

미래는 이제 시작이야

 

 

 

 

 

 

 

 

 

 

 

 

 

 

 

 

 

 

크리스마스 이브 잘 보내고 계시죠?!!!!!!!!

전, 집에서 작업이나.....

즐기자구요!!

 

 

 

미리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