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방구석에서 고뇌

애드센스 붙은 블로그는 한 개, 그런데 또 핀을 받았다?

by 문방구PD 2021. 8. 21.
반응형
SMALL

독일에서 블로그를 만들고  만들었을 때 주소는 한국 주소로 해놨었는데 핀 주소를 정말 늦게 받았다. 원래 받아야 할 시기보다 5개월 늦게 받았는데  그것도 한국에 귀국하고 나서 받았다. 집주소가 맞는데도 그렇게 걸렸다. 아마 혼선이 온 건지...

 

그리고, 한국에서 이제 카카오로 변경하면서 이메일 계정을 다른 것으로 옮겼는데....

언젠가부터 두 개의 이메일에서 내 수익이 나고 있는데...

전에 사용했던 메일의 애드센스에서도 수익이 나고 있고, 바꾼 메일의 애드센스에도 수익이 나고 있다.

그런데 희한한 게 둘 다 수익이 다르다. 그리고 추적을 위해 심어놓은 프로그램에서 뜨는 구독자의 수도 매우 다르다. 블로그에서는 평균보다 적게 표시되고 있다. 오류 투성이다...

 

어제 핀을 또 받았다.

그런데 한 개의 블로그만 광고를 붙여놨고, 다른 세컨드은 글을 올리지 못하고 있어서 애드센스 심사에 넣지도 못하고 있다. 글을 써야 하는데..... 그곳은 다른 분위기의 포스팅이라, 뭔가 할 거리가 많아 쉬고 있는 상태이다. 그러니, 결론적으로 한 블로그에 두 개의 핀이 왔고, 두 개의 이메일로 애드센스에서 연락이 온다.

 

어찌해야 좋을까.....?

 

카카오가 일을 못한 건가, 아님 내가 다른 이메일로 바꿔서 그런 건가...

아니 그러면 그쪽으로 다 옮겨와야 하는 거 아님?

그리고 계속해서 수익이 둘 다 다름...

같았던 적이 한 번도 없었음....

 

요약하면

1. 독일에서 핀 번호를 받아야 할 시기에 못받음

2. 한국에 오고 결국 5개월 후 이상이 지나고나서 핀을 받았다

3. 카카오로 변경을 해야하는 시기라, 계정 이메일을 변경함

4. 그리고 나서 원래 이메일과 바꾼 이메일 계정에서 애드센스 광고 그래프가 각각 다르게 뜸

5. 게다가 최근에 또 핀 번호를 받음

같은 핀 번호가 아님....

 

 

정확히 카카오로 변경하고 나서부터 그렇게 된 것 같은데...

 

이걸 어떡한담....

 

 

아시는 분 있으시면, 정보 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