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김여정이 한국에 지령을 내림 ㅋㅋㅋㅋㅋㅋ

by 문방구PD 2021. 8. 14.
반응형
SMALL

참, 살다살다....

간첩 잡혀서,

아...너희 혁명동무들이 잡혀서

다른 걸로 시선을 돌리고 싶늬???




여정아, 뭐라고?~~

주한미군 철수?ㅋㅋㅋㅋㅋㅋㅋㅋ

멍멍이 소리 작작해라

 

 

여정아 뭐라고??

미군 철수?

 

여정아, 언니 화날라 카는데?

뭐라고?

 

여정아?.....

 

여정아 뭐라고 했느?

 

뭐 간첩 70만명 대한민국에 잠입해있다는데...

다 박살낼까?

 

박살내는 방법은 많음
북한도...
근데, 가만히 있는 이유를 모르갔니?

 

 

가만 냅두니까...

어이가 없고만...

모르나본데,

 대한민국에 4천만 이상의 우파가 잠입해있다...

 

조심해라~~


(주적인 북한에게 욕을 퍼붓는 것은 당연한 일이므로
물론 욕이 써있는 것도 아니거니와
자유 민주주의 대한민국에서 단지 개인적인 분노를 표출하는 바 입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