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더울 때 보면 좋은 만화(feat.공포 혹은 개그)

by 문방구PD 2021. 8. 14.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여름에는 확실히 공포물 영화공포 만화가 제격인데,

요즘따라 이토준지 만화가 생각이 났다.

그래서 혹시 그런 걸 올리는 유투버가 있을까 싶었는데,

관련 영상을 올리는 유투버가 있었다~!

 

그래서, 뭔가 귀신영화는 못 보지만

뭔가 공포물이 보시고 싶으시거나,

혹은 더위를 좀 덜 느끼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만화작가!!

 

바로 이토준지 컬렉션!!!

유투버 풀의 싹의 채널에서 다른 만화도 올려주긴 하는데

이토준지의 작품의 줄거리를 설명하고 요약한 영상들이 올라와서 공유하고 싶었어요~

유투버 "풀의 싹"

(반전, 미스테리, 범죄, 공포의 영화와 만화를 추천하고 리뷰하는 채널이에요~)

 

[이토준지 컬렉션 no.123]죽어도 죽지 않는 사람들

 

그런데, 이게 그냥 진짜 무섭게만 보면 못볼수도 있는데

이토준지 만화나 스토리를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너무 과해서 ㅋㅋㅋㅋ

오히려 개그처럼 느껴질 수 있어서 재밌게 보면 좋은 만화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토준지 컬렉션 no.067] 이웃집에서 누군가 쳐다본다.

 

 


[이토준지 컬렉션 no.027] 공포의 서커스

 

 

 

평범한 물체도 독특하게 바라보는 시각을 가지게되면,

이런 시각으로 만화를 그릴수 있다는....

난 한국엔 이토준지가....

웬지 기안84가 떠오른다.....

 


 유투버 <백자 TV>

여기서는 만화책 내용을 설명해 주는데, 이 영상만 봐도 이토준지의 만화의 소재와 삽화 스타일을 알수가 있습니다.

소용돌이 7번째 저주 l 공포인형 l 이토준지 l 소용돌이 시리즈

(2021.08.07)

 

 

 


추천 책!

아마, 만화책을 좀 읽으신 분들이라면 이 만화책은 유명하니 아실것 같은데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추천드리는 만화이다. 나도 처음에 이토준지의 만화를 접했을 때 거부감이 좀 있었는데, 이게 공포인지 개그인지 모를정도로 너무 그림이 과하다보니 웃음이 나올때가 있는데 아마 그런것들을 즐기는(?) 분들이 이토준지 만화를 찾는 것 같다.

 

 

날씨가 너무 더울땐, 집에서 과자랑 만화책만 있으면!!!

좋았던 중학교때 시절이 있었는데...

난 괴짜가족을 너무 좋아했어서 ㅋㅋㅋㅋㅋㅋ

(엔젤 전설도 마찬가지)

너무 오래된 만화책인가....ㅎㅎ

근데 괴짜가족은 만화책이 더 실감난다. 

 

 

암튼 좀 기괴한 만화를 그리는...

이토준지 시각에서 바라본 기괴한 인물들과 자신의 고양이 욘과 무

 

볼떄마다 이 그림체가 너무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만화책도 만화책이지만, 유투브 영상으로 보니...

더 무섭고 기괴한 것 같기도 하다.ㅋㅋ

 

당시에 홍대 근처 유명 만화방(지금은 사라진) 그곳에서 구매를 했었는데

할인받아서 샀나 그랬을거다. 

 

 

 

 

당시에 진짜 만화의 세계를 홍대에서 제대로 경험하고...

가끔 심심해서 가기도 했던 곳에서

이 만화책을 샀는데..

 

대구에도 이런 곳이 있나 찾아봐야겠다...

 

더울땐, 이토준지 만화 강추! 합니다 ㅋㅋ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