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통쾌하게 코가 뻥~뚤리는 영상 ㅋ

by 문방구PD 2021. 8. 10.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저만 보기 아까워서 가져왔습니다

재밌는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주의. 욕이 찰지게 나옴]

국뽕 참교육

처음부터 끝까지 보셔야 합니다. ㅋㅋㅋ

 

한 마음 한 뜻...

 

 

ㅋㅋㅋㅋㅋㅋㅋㅋ

 

 

 

 

[병맛더빙]대깨문 테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엿장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맛더빙]사람이먼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의 스트레스가 어느정도 해소 되기를 소망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