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배꼽잡는 더빙영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y 문방구PD 2021. 8. 10.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혼자 보다가 혼자 보기 너무 아까워서.....ㅋㅋㅋ

더빙 하신분....

진짜 대박...ㅋㅋㅋ

[이명박근혜]

대깨문들의 정신상태를 알려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속이 좀 후련해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