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뽑았다 뽑았어] 연예인 유투버 하이퀄리티 탑 순위

by 문방구PD 2021. 5. 22.
반응형
SMALL

연예인이시지만 유투버처럼 정말, 진심으로 제대로 하는 모습을 보이는 분들만 뽑아봤습니다. 퀄리티에 비해 구독자가 적어 아쉬워서 모아봤습니다. 최근에 가장 멋진 유투브 채널, 하석진씨를 비롯해 몇몇의 연예인 유투브 채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실 연예인분들이 방송과 비슷한 컨셉으로 가시는 분들이 대부분인데, 진짜 리뷰나 실제 유투버와 같은 자세로 주로 리뷰등의 진심인 편인 분들만 모아봤습니다. 보기에 불편함 없이, 재미있고 유익한 연예인이자 유투버로 활동하시는 분들을 뽑았습니다. 특히, 유투버다운 컨텐츠로 열심히하시는 분들 입니다.

 

1. 하석진

<하석진의 소비생활>이 볼만 합니다.

 

확실히 요즘 유투브를 보면서 느끼는 것이, 연예인들은 한 두가지만 잘해서 되지 않는 것 같다는 생각 입니다. 다방면으로 지식이 풍부하고, 잘 즐길줄도 알아야 하고 자기 관리도 철저한 사람들이 성공한다는 생각입니다. 

 

2. 에릭

자주 올라오진 않지만, 영상 자체에 진심이신 분!

(eng sub)(4k)Panasonic Lumix S5 실사용기 feat. 김동완, 앤디리

 

3. 연예인 유투버 하면 마마우의 솔라씨를 빼놓을 수 없죠.

솔라잇츠ㅣKFC 스콘,비스킷,생크림,딸기우유,딸기라떼,딸기잼 먹방

더보기

(다 못먹어도 상관없어요. 진짜 열심히 운영중인 솔라)

 

4. 유세유니 대단해

뼈그맨, 유세윤씨 

 

진짜 팬입니다 ㅎㅎㅎㅎㅎ (영상보다는 편집과 컨셉이 진짜 대박...아이디어 대박....인 뼈그맨 유세윤씨의 채널)

돌아온 하하하 여행사 (제주신화월드 편)

 

 

5. 미션임파서블

박미선

6시 내고향🚝 박미선 생가편ㅣ이태원 랜선 투어ㅣ맛집 보장🙋

(뭔가, 예능이 연결되어 있는 구도 이기도 하지만 초기에 박미선씨가 먹방 유투버들에게 직접 음식을 해주는 컨텐츠로 시작하여 점점 정말 유투버적인 구도를 잘 잡아가고 있다는 생각에서 리스트에 올렸습니다.)

 

 

이외에도 정말 많지만, 

대부분 스타인걸 포함해서 유투버와 예능의 중간단계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컨텐츠가 많은데 비하여 위의 연예인분들은 적어도 보기에 불편함이 없고, 다양한 컨텐츠 양상과 하이퀄리티 영상 등등의 유투버로써의 진심인 태도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TV보다 유투브로 더 챙겨보게 되는 스타들이라고 뽑았습니다.

 

 

<끝>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