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뽑기 인생

[자가격리일상] 방 정리하다가 나온 유물(feat.섬짓)

by 문방구PD 2021. 2. 9.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이제 작업할 공간도 생각해야 하고, 이런저런 짐을 정리해야 해서

옛물건을 꺼내서 이리저리 정리하다가 나온,

몇개의 상자...

심지어 이것도 내가 만든..>.<

초딩때인가 중딩때인가..언제만든건지..도...기억1도 안난다..;;

초,중학교때 유물이 들어있었다..!

.

.

.

.

.

.

.

.

그런데,!!

아니, 이건!!!

그치맞지 엔알지?!!

사실, 나는 중학교 3학년때부터, 엔알지 팬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팬클럽에 가입하고, 브로마이드가 내방에 장식될 정도로..말이다...

최애는 문성훈. 

저때는 아빠에게 문성훈이랑 결혼할꺼라고 그렇게.....얘기를..ㅋㅋㅋㅋ

(여러분, 그런 날은 절대 오지 않습니다.ㅋㅋㅋ)

위의 사진은, 중학교때 한 천자문 외운거......ㅋㅋ

그리고..

. . .

.

.

.

.

오...승헌오빠가...?

아니, 욘사마도??

포즈가 남달랐던 욘사마님..

아...핫한 오빠들..

내 기억엔 이 분들은 내 이상형이 아니었는데,...왜 여기 있을까..싶었는데

뒤에 친구들의 손편지가...ㅋㅋ

앗, 친구의 이상형이었구나..ㅎㅎ

난 H.O.T 팬이기도 했다. 힙합 바지도 입고 다니고 ㅎㅎㅎㅎㅎㅎ

 

번호는..왜...뭘 구하라는 건지...

 

성훈오빠 진짜 넘 넘 좋아했는데...ㅠㅠ

편지로 어렸을 때는 진짜 다양한 스타일의 편지 버젼을 만들어서 상대방에게 전해준 것 같다. 

아래는 진짜 저게 파는게 아니고 필름 자체에다가 실제로 만든 편지다. 

그리고....

중딩때 만화방을 많이 갔었는데, 이때 원수연 작가님의 만화 <풀하우스> 엽서.

그리고..

킹카 만들기...????

삐삐?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가장 획기적인...ㅋㅋㅋㅋ

오늘의 하이라이트 ㅋㅋ

선물 안보내면 절교 한다했던 친구...ㅡ.ㅡ;;

당시에 내가 줬는지 안줬는지 기억도 안나는데...

어렸을 땐, 정말 절교와 따돌림이 너무 비일비재해서..

한 사람씩 돌아가며 할 정도로..

너무.;;;

참..

애들이 못댔...

 

게다가...

 

 

생각해보니

어렸을 땐, 어렸기 때문에 그런게 아닌가 생각이 든다.

 

지금과 성격이 사뭇달랐던, 내성적이었던 당시의 성격을 되짚어보면

인기 있었지만, 진실게임 5위안에 항상 들어가있는 인기인이었는데,

조용하고 학급임원이었고, 경시대회는 있는거 다 나가고,

상도 많이 받았는데,

내성적이이었던...

그런데..

체육대회 응원단장....;;;

...

그 때의 내가..

생각이 난다.

근데, 절교라니..

ㅡ.ㅡ;

ㅋㅋㅋㅋ

웃긴다. 정말, 

과격했던  친구들ㅋㅋㅋㅋㅋ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