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뽑기 인생

슬기로운 자가격리 생활 1. 새벽편

by 문방구PD 2021. 2. 5.
반응형
SMALL

(한국에서 자가격리)
1월5일...
현재...새벽 4시가 다 되어가고 있다....


시차적응이 완벽히 되지 않아서인건지, 낮에 낮잠을 자서 그런지 알수는 없지만 요즘 새벽 3시에 일어난다 ㅋ

며칠전 부터 해보고 싶었던 것이 있다. 새벽에 전자렌지로 라면 먹기! , 약간 편의점 느낌 같은..?!
초딩때, 친구가 전자렌지로 스낵면을 먹는걸 봤었는데, 편의점에서도 자주 보이고, 은박지로 또 다양한 버젼들이 나와서 밖에는 못 나가지만 집에서 기분 낼겸..ㅎㅎ 이 새벽에..ㅋㅋ

그래서 집에 라면이 좀 있는데, ( 부모님은 라면 잘 안드심) 근데 왤케 많..??
내가 온다고 사 놓으신 듯 하지만, 난 안성탕면 좋아하는데 삼양라면은 아빠취향🐾 ( 안성탕면 1개가 보인다)오빠가 사놨나?..암튼,

 

 

개그맨 장도연씨 좋아하는데, !
삼양라면 광고 모델이셨구나...


여러분은 순서를 뭐 부터 넣으십니까?!
전 저 후레이크 부터!!
샤샤샥!!!

그 다음! 분말수프를 샤샤샥!
+.+!

그리고 커피포트로 뜨거워진 물을 미리 부어줍니다!
물 조절은 용기의 반 정도가 적당합니다( 전자렌지에 은박지나 유리는 안되요!, 본죽 시켜먹고 재탕한 거지만 이럴때 쓸모있습니다, 원래 몸에 나쁜게 맛있는 거라며..ㅎ)

그리고 바로, 전자렌지에 1분 30초를 돌리고!!!


밍키: 새벽에 뭔한다냥!?+.+??
밍키는 내가 움직이면 자동적으로 따라나오는 나의 보디가드 ㅋㅋㅋ




자~~~!! 요렇게 된 라면을!!!!

이거 보니..

그 네모난 각에 들은 어머니가 라면 표지 모델로 있는...

그 컵라면이 생각이 나네요..이름을 까먹...;

젓가락으로, 쉣킷쉣킷 저어주면 끝!!!

3분만에 다 먹음...
양이 적..
하지만 밥은 아침에 양보하세요~ㅋㅋㅋ
(요즘 하루 네끼...ㅡㅡ;;)




새벽에 하고 싶은 걸 이룬 쾌거!!!
기분이가 좋..
💜🌚🐾🐈


앗, 근데 주위를 둘러보니...
에이스가!!!

 

입에 물고 잘까?!...

...?!!?!!...!?!??!!!!!!





오늘도 아침식사 잘 챙겨드세요!!
🥰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