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뽑기 인생

슬기로운 자가격리 생활 1. 새벽편

by 21세기언니 2021. 2. 5.
반응형
SMALL

(한국에서 자가격리)
1월5일...
현재...새벽 4시가 다 되어가고 있다....


시차적응이 완벽히 되지 않아서인건지, 낮에 낮잠을 자서 그런지 알수는 없지만 요즘 새벽 3시에 일어난다 ㅋ

며칠전 부터 해보고 싶었던 것이 있다. 새벽에 전자렌지로 라면 먹기! , 약간 편의점 느낌 같은..?!
초딩때, 친구가 전자렌지로 스낵면을 먹는걸 봤었는데, 편의점에서도 자주 보이고, 은박지로 또 다양한 버젼들이 나와서 밖에는 못 나가지만 집에서 기분 낼겸..ㅎㅎ 이 새벽에..ㅋㅋ

그래서 집에 라면이 좀 있는데, ( 부모님은 라면 잘 안드심) 근데 왤케 많..??
내가 온다고 사 놓으신 듯 하지만, 난 안성탕면 좋아하는데 삼양라면은 아빠취향🐾 ( 안성탕면 1개가 보인다)오빠가 사놨나?..암튼,

 

 

개그맨 장도연씨 좋아하는데, !
삼양라면 광고 모델이셨구나...


여러분은 순서를 뭐 부터 넣으십니까?!
전 저 후레이크 부터!!
샤샤샥!!!

그 다음! 분말수프를 샤샤샥!
+.+!

그리고 커피포트로 뜨거워진 물을 미리 부어줍니다!
물 조절은 용기의 반 정도가 적당합니다( 전자렌지에 은박지나 유리는 안되요!, 본죽 시켜먹고 재탕한 거지만 이럴때 쓸모있습니다, 원래 몸에 나쁜게 맛있는 거라며..ㅎ)

그리고 바로, 전자렌지에 1분 30초를 돌리고!!!


밍키: 새벽에 뭔한다냥!?+.+??
밍키는 내가 움직이면 자동적으로 따라나오는 나의 보디가드 ㅋㅋㅋ




자~~~!! 요렇게 된 라면을!!!!

이거 보니..

그 네모난 각에 들은 어머니가 라면 표지 모델로 있는...

그 컵라면이 생각이 나네요..이름을 까먹...;

젓가락으로, 쉣킷쉣킷 저어주면 끝!!!

3분만에 다 먹음...
양이 적..
하지만 밥은 아침에 양보하세요~ㅋㅋㅋ
(요즘 하루 네끼...ㅡㅡ;;)




새벽에 하고 싶은 걸 이룬 쾌거!!!
기분이가 좋..
💜🌚🐾🐈


앗, 근데 주위를 둘러보니...
에이스가!!!

 

입에 물고 잘까?!...

...?!!?!!...!?!??!!!!!!





오늘도 아침식사 잘 챙겨드세요!!
🥰
💚



반응형
LIST

댓글8

  • Favicon of https://kimbias.tistory.com BlogIcon 김편향 2021.02.05 10:02 신고

    시차적응 방법 중에 제 시간에 밥 먹기가 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아무리 배고파도 참았다가 제 시간에 먹는 전략쓰면 금방 된다고...
    답글

  • Favicon of https://j-studyalone.tistory.com BlogIcon 제이화 2021.02.05 10:52 신고

    군대에서 먹는 뽀글이 스타일인건가요? ㅎㅎ
    답글

    • Favicon of https://patchpink0000.tistory.com BlogIcon 21세기언니 2021.02.05 12:04 신고

      편의점 느낌이지만!! 뽀글이도 그렇죠!+.+! ㅎㅎ 웬지 모르게 땡길때가 있더라규요, 이런 소소한 것들이 말이죠~^^ㅋ

  • Favicon of https://130.pe.kr BlogIcon 청춘일기 2021.02.05 17:01 신고

    그 사각라면은 '도시락'컵라면 아닌가요 ㅋ
    한국에 오셔서 자가격리중이시군요. 힘내세요^^//
    답글

  • Favicon of https://fumikawa.tistory.com BlogIcon 후까 2021.02.05 21:18 신고

    아련한 자가격리 생활에 라면이라니.. 짠하네요. 시차적응 힘드시죠.. ㅠ 시차도 배꼽시계라고 하던데.. 살짝 단식하면서 한국 시간에 아침 드시면 깨끗하게 적응 된다고 하더라고요.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