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밍키

오늘도 밍키는 집사에게...(올해 마지막! 보너스 사진)

by 문방구PD 2021. 1. 1.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까붑니다....

 

 

멱살잡는 듯한 느낌...ㅋㅋㅋㅋ

 

이러면, 한번씩 발톱때문에 상처가 남기도 합니다 ㅋㅋㅋ

(밍키 성격이 사실 좀 많이 웃깁니다. 유투브 몽자랑 성격이 비슷해요 고양이계 몽자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ㅋㅋ)

저리가라냥!!!!!!!!!!!!

(손과 발을 모두 이용해서 >.< 생각보다 발톱이 아픕니다. ㅋㅋ)

 

(머리 만지는 척 하다가 장난 좀 쳤더니,  저리가라 발악하는 밍키)

배 만지려고 하면 저렇게 됩니다. ㅎㅎ 가끔은 만지게 해주지만, 그래도 엄청 싫어합니다. 잘때는 만져도 됩니당 >.< ㅋ

 

저리가라 냥냥!!!

 

 

오늘도 굿밤되세요 냥냥!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냥냥!

2021년에 다시 돌아오겠다냥! 

냐옹!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