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내셔널지오그라피 숏트 필름] 최고의 영상과 최고의 음악이 만들어내는 한편의 예술작품/프리다이빙 세계챔피언

by 문방구PD 2020. 12. 6.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요즘은, 기분도 다운된 상태에...사실 많이 지쳐있습니다. 

이런저런 일들로 말이죠.

그리고,

이럴때 제가 자주 보는 영상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언젠가부터 영상에 관심을 가지게되어서 알게된 다큐 영상, 제가 마음이 좀 그럴때마다 보는 영상인데

뭔가 지금 제 느낌을 대변하는 듯한 느낌도 들고, 

(하지만 저는 스스로 컨트롤을 잘 하기에 문제는 없습니다. 이럴때 보는 영상!!추천!!!뚜둥!)

뭔가 하고 싶은 걸 찾아나서는 느낌, 물속에서 무언가 헤매는 느낌

계속 보게되더라구요,

특히, 음악이 너무 맘에 들어서 말이죠.+.+!

Experience the Underwater World Throught the Eyes of a Free Diver /

Short Film Showcase (2019)

(실제로는 이런 영상에 투입되시는 분들은 전문가들중에서도 세계 Top안에 속하는 최전선의 전문가들입니다. 함부로 따라하시면 생명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절대 따라하시면 안됩니다. 오랜시간 숨을 쉬지 않는것과는 별개로 전문적이고도 고도의 숙련된 경험을 필요로 합니다.  )

이 영상에 나오는 프로 다이버 Guillaume Néry는 프리 다이빙 스포츠계의 세계 챔피언 입니다. 20세에 나이에 87미터 (285피트)까지 ,  세계 최연소 기록을 달성한  보유자입니다. 자신이 어렸을 때 자신의 한계를 발견하는 방법으로 시작하게된 다이빙이 그를 유명인으로 만들었습니다.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하는 우리의 다양한 방법들이 곧 우리의 또 다른 재능으로 인도해 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합니다. 저 또한 그런것들을 겪었고, 그래서 힘들기도 하면서 인생이 참 재미있기도 한 것 같습니다.

One Breath Around The World (Original Soundtrack)

이 다큐멘터리 숏트 필름의 음악을 담당한 Guillaume Ferran

사운드 클라우드에서 더 많은 곡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soundcloud.com/guillaume-ferran

 

Guillaume Ferran

Listen to Guillaume Ferran | SoundCloud is an audio platform that lets you listen to what you love and share the sounds you create.

soundcloud.com

 

유투브도 운영 중이네요

 

Guillaume Ferran

Bonjour et bienvenue sur ma chaine, Je suis Guillaume Ferran, compositeur de musique, tu trouveras quelques unes de mes créations sur ce channel YouTube.

www.youtube.com

 

 

반복적으로 100번은 넘게 본 영상 입니다.

하루종일 이 영상을 본 적도 있는 것 같아요.

영상 보는걸 정말 좋아하는데, 이 영상이 제 인생에서 가장 최고의 인생으로 와닿았습니다.

마지막 장면은, 진짜 반전이죠. 바다속은 어마어마하고...현실로 돌아오는 순간, 익숙한 사람들의 소리...아무렇지 않은

평범한 현실...

바다에서는 정말 어마어마한 일들이 일어나고 있고,

우리가 모르는 바다의 세계

그리고 우리가 모르는 현실의 세계.....뭔가 계속 보면, 생각을 많이 하게되는 영상 입니다.

생각을 많이 하게 해주는 영상을 매우 좋아합니다.

여러분은 어떠세요?

여러분에게도,

좋은 감상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