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기분이 안좋을 때 보면, 배꼽잡는 영상 그러나 갈수록 공포+.+!(feat. 타인은 지옥이다)

by 문방구PD 2020. 12. 3.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유명한 유투버 영상 중에 하나 추천드리겠습니다.

저는 유튜브를 매일 챙겨보는 건 아니고, 구독하는 게 너무 많아서,

알림 창에 보이는 것들 중에 마음에 드는 걸 보게 되는데요

이 영상 진짜...ㅋㅋ

VR 게임이 이런 거라곤 저는 우왁굳이라는 유투버를 통해 이 세계를 알게 되었습니다.

다른 영상도 재미있는데, 이 영상이 진짜 최고입니다. 레전드!

편의점 아르바이트하면 찾아오는 진상들이 한 번에 온다면? ㅋㅋㅋ

 

편의점 나올 때 진짜 웃긴 상황 많이 발생합니다. 진짜 연출 상황이 너무 재미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진짜 이제껏 봤던 연출 중에 역대!!!가장 최고로 꼽히는 영상입니다.

모두다 일반인이시고, 고멤이라고 (고정멤버)

여기에 굉장히 연기와 연출을 잘하시는 분이 한분 계신데요

고멤 중에 한 분이신데

제가 말한 분이 누구신지 찾아보세요ㅎㅎ!!

오늘도 즐겁게 하루를 마감하세요!

파이팅입니닷!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