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드라마<펜트하우스>로 화제의 배우가 된 윤종훈 (feat. 양희은 뮤비)

by 문방구PD 2020. 12. 4.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요즘 주변에서도 자주 본다고 얘기를 들었는데, 펜트하우스가 인기가 많아지면서 딱 제 눈에 띄는 배우가 있었습니다. 저는 이 짤막한 영상들을 보고 있으면 배우들의 연기에 푹 빠지기도 하는데요. 요즘에는 이 새로운 인물, 배우 윤종훈씨에게 관심이 갑니다. 이 드라마에 나오는 인물들만 해도, 어마어마 하지만 대부분 익숙한 반면 조금 새로운면서도 신선한 그리고 연기 절정에 달한 배우 윤종훈 씨를 논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배우 8년차 윤종훈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12월1일자, ´불륜 들킨´ 김소연, 윤종훈에 낯짝 두꺼운 협박  펜트하우스 (Penthouse)/ SBS DRAMA

 

윤종훈(*尹鐘焄, 1984년 2월 15일) 충청남도 대전출신, 

대전대학교 외국어 문학부를 중퇴하고, 연세대학교 컴퓨터 공학과를 졸업했습니다. 키는 180cm에 훤칠한 키에 앳된 미모를 가진 윤종훈 배우 입니다.  출현한 드라마로만, 2009년부터 현재까지 31개에 달하는데요. 아무래도 가장 큰역할에 임팩트가 있는 역할은 현재 촬영중인 <펜트하우스>의 하윤철역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출연했던 유명한 드라마를 모아보자면, <응답하라 1997>(2013) 김기태 역, <미생>(2014) 이상현 역, <미생물> 이상현 역, 착하지 않을 여자들, 또! 오해영, 청춘시대, 하백의 신부 2017, 리턴, 황후의 품격, 그 남자의 기억법, 그리고 현재 SBS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 하윤철 역으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영화와 방송 그리고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작업을 한 바 있습니다.  특히, 양희은씨의 뮤비 <꽃병> (2014)애도 출현을 했었습니다. 뮤비에서 지금과 조금 다른 느낌의 앳된 윤종훈씨의 모습이 또 새롭게 느껴지기도 하고,  그 나름대로의 느낌이 담겨서 좋은것 같아요. 

양희은 / 꽃병 (Flower Vase) (With 이적) MV (2014)

 

여기서 거의 대학가면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선배의 모습의 느낌이 나는 연기를...

뮤비에선, 또  미대오빠 역할인 것 같습니다. +.+!

양희은님 곡은 언제나 들어도 좋습니다.

 

펜트하우스에 나오는 거의 대부분의 인물들은 우리가 방송에서 많이 접했던 익숙한 인물들이라 그들의 연기변신 또한 재미가 있지만, 그 속에서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배우 윤종훈씨의 연기가 몰입도가 높아서 정말 계속 눈여겨 보게되더라구요. 유진씨랑도 케미가 잘 맞고, 김소연씨랑도 왜이렇게 뭔가 잘맞는지 신기할 따름입니다. 순수한 얼굴을 가진 배우이면서 속엔 상처가 많아보일 것 같은 외모와 드라마의 역할의 조합이 꽤나 잘 맞아 떨어져서 앞으로 계속 기대가 되는 배우인 것 같습니다. 많은 영화와 작품들을 했지만, 이제라도 알게되어서 다행이라는 생각 입니다. 앞으로 승승장구하는 일만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펜트하우스 윤종훈 / ★병★약★섹★시★하★박★사★ (12월3일)

12월 23일 김영철의 파워FM

아니, 실물 실화입니까?!!

( 펜트하우스가 시즌제로 간다는 얘기를 여기서 하네요. 벌써 끝날고 다시 시즌2로 가는건가..싶기도 하고 궁금하네요!)안구 정화가 되고 있습니다.....어멋,36살 맞아요???라디오에서의 매력이 정말 또 다르네요.진짜 실제와 배우의 모습이 다른건 진짜 명연기라는 증거 같습니다.

 

과거 수상 및 후보 경력2018년, MBC 연기대상에서 연속극부문 남자우수연기상 , 작품 < 내사랑 치유기> 후보SBS 연기대상에서 남자 신인연기상 그리고 캐릭터 연기상, 작품 < 리턴> 후보 과거에는 후보로만 지목이 되었다면 올해는 꼭!상을 꼭 받으시리라 생각이 듭니다윤종훈 배우 화이팅입니다. 

 

 

 

 

남은 시간 잘 보내시고,

굿밤되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