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말이 많아도 허용되는 남자

by 문방구PD 2024. 6. 16.
반응형
SMALL

 

논리적이고, 지적인데 재밌고 유머러스하면 용서가 되는 남자 바로...

궤도님...ㅋㅋㅋㅋ

 

지적인 사람이 웃기면, 이렇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말만 많고 웃기면

지루하다가 짜증이 나고 지겨워지지만...

이렇게 신선한 드립력, 이론은.....세상 처음 느껴보는 사람들이 대부분임...

그러니, 우리는 과학자들을 사랑할 수 밖에 ㅋㅋㅋㅋㅋㅋ

지적인 사람이 매력적일때....

 

https://www.youtube.com/shorts/97LEXxtE534

 

 

시차와 지구 자전까지 생각해야 하는

산타의 선물...

게다가 종교에 따른 산타의 선물 제외 나라까지 생각하는 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궤도 : 산타의 배달시간을 가정해야 하는데...
밤 10시부터 새벽 6시까지로 가정해요 
8시간 동안 선물을 배달하는 게 아니라 
시차랑 지구의 자전 방향을 고려해야 돼요 

아나운서 : 오 그럼 얼마나 늘어나죠?

궤도 : 32시간의 상대시간을 확보합니다.
그다음에 선물의 무게와 양을 봐야하는데
크리스챤인 아이들한테만 선물을 주잖아요
그러니까이슬람은 안 줘요 
일단 매년 크리스마스에 9180만 가구를 방문한다고 가정을 하고
선물 줄 어린이 수가 3억 7천800만 정도 됩니다. 
선물 하나 무게가 1kg짜리로 제한을 해도
이 선물 전체의 무게가 37만톤   
1초에 800개가 넘는 집을 방문해야 되니까
이러면 썰매 속도가 1050km/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소리보다 3000천개가 빠릅니다.
초당 822가구에 선물을 주면은 
사실 선물을 이렇게 주는게 아니라,
선물을 레이저 처럼 쏴야합니다.
그래서 이제 아이들한테 
밤에 깨어나 있으면 산타가 선물 안 주는 이유가 
자고 있지 않고 거실에 돌아다니다 
선물에 맞으면 죽을 수가 있습니다 
그래가지고..(웃음 ㅎㅎ)
크리스마스 이브 때 꼭 주무셔야 돼요
네, 거실에 돌아다다가...
1초에...."


이슬람은 안줘요...할 때....

웃겼음...ㅋㅋㅋ

 

 

선물에 맞으면 죽을수 있다는 가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