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중국이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를 제조, 치사율100%!!!

by 문방구PD 2024. 1. 19.
반응형
SMALL

이제는 계속 마스크를 써야할 것 같습니다.

현재도 저는 마스크를 계속 쓰고 다니긴 합니다.

 

북한은 으로 과시와 위협을 하고, 중국은 바이러스로 위협을 하네요.

 

제가 왜 이런 얘기를 하는지, 이 뉴스를 자세히 들어보시면 이번엔 좀 다른 느낌이 드실겁니다. 

 

[오늘의 뉴스]

 

https://www.youtube.com/watch?v=z0BqD4Yc6E0

 

 

17일, 미국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베이징화학기술 대학 베이징 PLA종합병원 난징대 의대 등 현지 연구진은 2017년 천산갑에서 처음 발견된 코로나 바이러스를 변형한 "GX-P2V"라는 바이러스를 제조했습니다.

(SBS뉴스, 30초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9CpDgKOmGlc )
뉴스에서 이제는 제대로 말하고 있네요. 예전에는 중국이 바이러스 제조했다는 거 부정하더니...이젠 이미 확인사살.



연구진이 이 바이러스를 사람과ㅏ 유사한 유전적 특성을 가지도록 만든 실험용 쥐 4마리에게 감염시킨 결과 모두 8일 이내에 죽었습니다. 주들은 눈,, 폐, 뼈, 뇌 등 기관이 감염됐고 빠르게 체중이 줄고 구부정한 자세를 보이며 극도로 느리게 움직이는 모습을 보인 걸로 나타났습니다.

(최근에 제가 독감과 비슷한 감기에 걸려서 나타난 증상이, 살이 갑자기 빠지는데 그게 음식이 안들어가서이고 밥을 먹을 힘도 없으며, 3일 정도 거의 누워서 시체처럼 자기만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특히, 죽기전에는 눈이 완전히 하얗게 변하기도 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이번 연구는 쥐의 취사율이 100%를 보인 최초의 연구로 이전의 연구결과를 훨씬 능가하는 연구결과라고 합니다. 


다만, 인간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서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9CpDgKOmGlc

이쯤되면, 중국은 정말 의도적으로 이런것들을 만들어내는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왜 이럴까요

어차피 자기네 국민들도 죽게되는데, 왜 이런 짓을 자행할까요...

화학무기로 만드려는 것일까요?

 

환경파괴로 몇몇 나라가 물에 잠긴다는 얘기도 들었고, 열대야 현상으로 나라마다 이상기온의 현상들이 나타나고 있죠

그런데, 중국은 현재 그냥 그것과 별개로..

바이러스를 만들어내고 있네요...

 

지금 이 뉴스가 중요한 이유는...

 

 

코로나가 나타나기 전을 생각하면 쉽습니다.

그때도, 제가 기억하기론

중국에서 바이러스가 출몰했다고 그 전 년도 12월 이었고...

그 이후 새해 1월 말에 우리나라에서도 바이러스 환자가 나온 적이 있죠

그리고 독일에서도 2020년 2월에 코로나 숫자가 증가했습니다. 

 

[4주전 뉴스]

"퍼지면 아시아 대유행", 중국 탑승객 간식에서 나온 바이러스 

 

4주전부터 중국 바이러스 얘기가 나온다는 것은,

곧 우리나라에 상륙할 가능성이 높다는 얘기입니다

 

물론 현재는 코로나 변이가 너무 많이 되어서, 감기와 독감 수준의 변이로 발전되어 죽을 가능성은 없지만, 독감으로도 유럽에서는 사망한 사람들이 매해 많은 것으로 알려져있죠. 가장 무서운 것은, 100% 치사율이라는 것이고, 코로나도 치사율이 높지 않았지만 엄청난 사람들이 죽었었죠. 그리고 현재는 우리나라 출생률이 낮은데다가 새로운 변이가 이정도로 치사율 100%라면 위험할 듯 합니다. 

 

과거로 돌아가서...

 


2020년 1월부터 낌새가 보이더니 2월에 독일에선 코로나가 많이 퍼졌고, 전국적으로 상륙했었습니다. 

한국은, (정부기관 자료에 의하면, https://www.phwr.org/journal/view.html?uid=75&vmd=Full ) 수도권 지역, 2020년 1월 20일부터 바이러스가 시작 2022년 8월 31일에 종식되기까지 (마스크 off) 이 시기를 잘 살펴보셔야 합니다.

 

코로나19도 이맘때 였습니다. 1월 그리고 오늘은 18일이고, 뉴스에서는 기가막히게...또 이 날에 뉴스가 나오네요...곧 20일이 되는데...

사전예고인가요?...

제발 그런 일은 발생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관련자료

https://www.phwr.org/journal/view.html?uid=75&vmd=Full


앞으로 마스크를 착용을 다시 해야할 날이 온 것일까요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끝>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