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문물

2023 대구 치맥 페스티벌!!!다녀온 후기!!!!(feat.박명수와 박재범)

by 문방구PD 2023. 8. 31.
반응형
SMALL

와...

사실 수요일 오늘 대구엔 아침부터 장대비가 엄청 쏟아졌습니다. 그래서 무슨 치맥이니 뭐니 별 생각이 없었어죠. 못 간다고 생각을 했죠. 그런데 막상 시간이 다가오니.... 박재범을 또 언제 보겠냐는 생각에.... 아는 동생과 함께 근처 치킨을 먹을 생각으로 무작정 갔습니다. 사실 이 근처에 있었거든요 ㅎㅎ

 

 

안녕하세요 21세기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어제 갈까 말까 고민을 그렇게 했었는데!!!!ㅋㅋㅋㅋㅋ

결국 다녀왔습니다!

출처 문방구PD

 

오후 6시에 입장이지만,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는 분위기였고

경찰들도 군데군데 볼 수 있었고

뭐 밀리거나 혼잡해질 분위기가 아니어서 좋았습니다.

두류 공원은 워낙 넓어서 혼잡할 곳이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뭐 사람이 많이 있어서 위험부담 혹은 사고 등은 일어날 일이 없습니다.

두류공원 구역 구역 마다 다양하게 부스가 마련되어 있고 큼직큼직하게 길이 나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출처 문방구PD

 

 

특히나 식탁과 의자들이 놓여져 있기 때문에

가수들을 보는 표를 예매한 사람들의 부스는 크지 않은 적당한 크기의 장소가 따로 있었고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뒤에 있는 장소 또한 치킨을 먹고 마실 수 있는 장소로 

식탁과 의자가 준비되어 있어서 사람과 사람이 부딪힐 일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너무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출처 문방구PD

서울에는 남산타워가 있다면, 

대구에는 저 멀리 이월드(구 우방타워랜드)의 멋진 83 타워가 있습니다. 

근처에서는 저 멋진 83타워가 사방팔방 볼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조명이 또 이쁘게 져서 근처 풍경과 잘 어울리고 너무 예쁘답니다. 

 

아는 동생과 함께 "갓 튀긴 후라이드"에서 치킨과 떡볶이 세트 메뉴를 시켰습니다.

아이스크림은 덤이더라고요 ㅎㅎ가격은 17,000원!

 

펩시 부스에 음료를 파는데, 맥주를 파는 곳은 따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둘 다 차를 몰아서 맥주는 못 마시고, 치킨과 떡볶이를 먹었습니다. ㅎㅎ기본적으로 양이 적었지만... 분위기를 띄워주는 디제이 분의 음악 소리에... 닭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귀로 들어가는지.. 모를 정도로..ㅋㅋㅋㅋㅋㅋㅋ비도 오고 해서 여유롭게 먹지는 못했지만, 맛은 있었습니다 ㅎㅎ

출처 문방구PD

 

 

한산했던 오후 6시쯤...

출처 문방구PD

 

밤 7시가 넘어가자.. 컴컴해지는..

출처 문방구PD

 

 

주변에 아이를 데리고 오신 부모님들, 어르신들, 커플들 정말 건전하리 만큼

온 가족이 총출동한 느낌의 축제였습니다.

서울 같으면 매우 젊은 느낌이 많이 나기도 할 것이지만,

이곳은 모든 사람들이 즐기고 놀 수 있는 곳이었던 것 같아서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경찰분들도 군데군데 있고 주의 주시하시고 있으셔서 

너무도 안전해서 좋았습니다.

(사실 요즘 칼부림 사건이 많아서 걱정이 많았었는데...)

전혀 걱정할 정도의 문제가 일어날 만한 환경이 아니었습니다.

너무 넓어서... 하하하

 

 

출처 문방구PD

 

 

홍준표 대구 시장님이 방문하셨고,

또 전 당대표 이준석 님도 같이 오셨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 페스티벌, 진짜 아이디어 잘 짠 거 같아요

페스티벌이 몇 년은 되어서 그런지

광고, 닭 캐릭터 및 광고 음악 등등...

자리도 잘 잡혔고 퀄리티도 좋고 서울의 유명한 페스티벌 못지않게 재미있었습니다.

 

출처 문방구PD, 홍준표대구시장님

 

특히,

DJ PARK (=박명수)이 대구 치맥 페스티벌 홍보대사에

첫날 콘서트의 오프닝을 책임지게 되었다고 하여 기대를 엄청 하게 되었죠

 

오랜만에 보는 연예인!!!! 하하하

 

진짜, 이날 박명수 님이 1시간 정도 노래와 디제잉을 하셨는데...

와... 디제잉와... 진짜 잘하시더라고요?!!

사운드 믹싱과 사운드 퀄리티가....

 

기대이상으로 너무 좋아서... 분위기가 업 되었답니다!!

대구 시민분들이 박명수 씨 진짜 좋아하셨어요 ㅎㅎ

중간중간에 멘트들이 너무 웃기고.ㅋㅋㅋㅋ박명수 님 다음에 박재범 씨라 ㅋㅋㅋㅋㅋ

 

다들 휴대폰 배터리 아끼라며...ㅋㅋㅋㅋㅋㅋ

그런데...진짜 관객들이... 배터리를 너무 아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핸드폰을 들법한데도...안들어서...ㅋㅋㅋㅋ

 

출처 문방구PD

 

DJ Park (박명수)님은 8시 넘어서 나오셔서 거의 9시까지 공연을 하셨습니다.

와.. 진짜

연예인은 진짜 아무나 하는 게 아니라는 생각을...

박명수 님을 보면서 느꼈습니다.

디제잉도 그렇고, 아무 유명하신데도

팬 서비스 대단하시고!

재밌으시고!!

너무 존경할 만한 분이시라는 게 느껴졌습니다.

출처 문방구PD

그리고...


우리가 그토록 기다리고 기다리던.....

Jay Park.....

 

진짜 나올 때 기겁했습니다..

뭐 이리 잘생...?....

목소리는 왜 이렇게 좋아...?

셔츠의 단추가 점점 열리면서...

많은 여성들을 요동치게 만든다는...

재범님의.... 모습의 광경을....

두 눈으로.. 직관하다니....

오.. 주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문방구PD

와.... 진짜...

농담 안 하고...

재범님 영상 앞에 재범님 보려고 

애엄마도 유모차 끌고 재범님 화면 앞으로 다가가는 걸 보기도 했고...

ㅋㅋㅋㅋㅋ

출처 문방구PD

꺅!!!!!!!!!!

>. <!

다들 환호하며....

소리 지르며...

난리도 이런 난리가...

 

물론,

제가 생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어떻게 남자가 저렇게 귀엽고 섹시할 수 있냐며...

 

사람이 많이 밀릴까 봐... 박재범 님 공연 끝나기 전에 나와서

미리 갈 준비를 하면서 전광판에... 보이는... 재범님을...

ㄷㄷ...

 

와... 진짜...

천상 연예인...

출처 문방구PD

 

 

이날 비가 왔는데도...

박명수 님과 박재범 님이...

진짜 1시간 동안...

공연을 정말 잘해주셨답니다. 

와... 평생 못 잊을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박명수 님....

진짜... 너무 멋지더라고요!!!!

 

안 가진 분들!!!

나머지 라인업!!!

이영지 님, 효린 님... 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또 일요일까지 대거 대구를 찾아옵니다!

 

출처 문방구PD

 

 

와...

정말 오랜만에 페스티벌에 갔더니...

너무 기분도 좋고, 기분전환이 되었답니다!

여러분도 이번 일요일까지 하는 치맥 페스티벌에 

안 가보셨다면!

대구분들은 꼭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페스티벌 분위기도 너무 좋고!!!깨끗합니다!

가족들과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2023년 대구 치맥페스티벌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시구요!

항상 방문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