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문물

중국산 과자?(feat.이마트24)

by 문방구PD 2023. 8. 30.
반응형
SMALL

요즘 이마트 24시가 생겨서 한 번씩 들르곤 하는데

간식을 별로 챙겨먹진 않지만

그래도 한 두번씩 어떤 게 있는지 궁금해서 편의점이나 마트는 일주일에 여러 번 들르곤 한다

물론, 구론산과 같은 비타민 음료를 먹기도 하는데 ㅎㅎ

오늘은 ㅎㅏ필 녹차 과자가 당기는 거다...

그래서, 딱 봐도...

말레시아산, 혹은 태국산 혹은 일본산 느낌의 녹차 과자가 눈에 띄었다.

그리고 딸기 우유와 함께 구매!

 

그리고 달콤 프란찌라는 이름도 귀엽고, 뭔가 한국 저 긴 느낌도 나서 봤는데.... 충격....충격....

 

 

 

 

너무나 충격....

 

 

몇 개 주변 지인들 나눠주고...

원산지를 봤더니...

중국.....

 

아니.. 우리가 중국 과자까지 먹어야 하나...?

 

 

 

도대체 누가 이런 걸 수입하나?

 

 

 

맛도.... 뭔가

 

 

나눠준 주변지인들에게 버리라고 했지만, 내가 나눠주는 바람에... 먹어버렸다..ㅠㅠ

 

 

나는 조금 먹다가 남겼다...

 

 

아니, 말레이시아산 과자도... 요즘 많이 보이지만... 중국산이 웬 말이냐...

 

 

중국산 사료 인가 간식 먹여서 동물 죽었다는 얘기도 들어봤는데... 왜 이렇게 중국은 신뢰가 안 갈까..

원재료가 중국이고 우리나라에서 만들었다고 해도...

 

굳이 재료를... 중국에서?..... 가져와야 하나,....

라는 의구심이...

 

무언가 이상한 스멜...

 

 

 

 

<끝>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