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문물

이마트에서 세상 제일 맛있는 빵! ㅋㅋ

by 문방구PD 2023. 7. 14.
반응형
SMALL

물론, 전 다이어터 입니다.

ㅋㅋㅋㅋ

아직까지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먹고 싶을 때 먹어줘야 하는 것은!!?!

달짝 지근한 간식,

한번씩은 괜찮습니다.

부모님도 이 빵을 좋아하셔서

먹은 즉시...2개 이상 순삭해버리는 이 맛있는 빵!!!

요즘 5개가 3,500원 가격으로

합리적이고 맛도 맛이고...

자주 먹으면 건강에 해롭겠지만

빵도 먹어줘야 하기에

먹으면 좋을!!!!

 

 

(현재 글을 쓰고 있는 시간은!!!14일 오전 7시 25분!!!뚜둥!!!)

 

바로!!!

생크림크라상!!!

안녕하세요 21세기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먹으면 두 개는 순삭...이지만,

다이어터니...

1개만 옴뇸뇸 ㅎㅎ

 

 

 

진짜 맛남!!!

비가와도, 날이 더워도

시원한 크라상 안의 크림때문에!!!!

 

 

 

한 개...

두..개...

세....개까지는 아니더라도!!!

 

진짜 남녀노소, 나이불문!!

모든 취향에 맞는!!

그런 빵 입니다!!

 

 

 

추천!!!!

 

오늘은 비가 많이 오네요

빗길 유의하시구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항상 방문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