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뽑기 인생

[번외]오류 배송한 새벽 물건을 찾다가 발견한

by 문방구PD 2023. 2. 26.
반응형
SMALL

■21세기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번외편 

 

와….
엎친데 덮친 격으로…
이럴수 있냐 싶었다
아닠ㅋㅋㅋㅋㅋ

처음으로 차에 새똥을 맞아봤다.....

매번 주차장에 대다가 

처음으로 물건 찾는다고, 밖에다 대놨더니...

그 자리가 새의 명당이었나...

 

 

당시에 먼지도 많아서 엉망진창...

엄청 굵직하게...;;;

어떤 새인지도 모르겠다....

새똥을 연구한 적은 없어서...

어디로부터 온 것일까...

언제...?

아마 이때가 오전7시 혹은 8시쯤에 발견했는데..

주차장에 매번 주차를 하다가

빌라 주택을 막 헤매다 발결한....ㄷㄷ...



진짜 무슨 129?…..

이 날 분명 악운이었를 것이다 ㅋㅋㅋ

주유소에서 받은 물티슈가 다행이 차 안에 있어서

닦긴 했는데...

와...티슈 하나를 다 썼다.

양이 얼마 없어 보이는데

군데 군데 떨어져서

닦는데...

와.....

 

 

 

 

 

그냥 이 날은 뭔가...

시트콤 주인공이 된 기분이었다...

 

 

 

휴...

이미 추억이 된 며칠전 사건.

 

It´s Okay!!!

ㅎㅎㅎㅎㅎ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