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고자 길잡이

[연예뉴스]레이디 제인 10살 연하남과 올해 10월 결혼, 너무 부럽네...!!!

by 문방구PD 2023. 5. 14.
반응형
SMALL

레이디제인과 그의 예비신랑 임현태, 출처 YTN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최근에 연하남올해 10월에 결혼 예정인  레이디 제인, (1984년/38세)의 소식이 화제입니다!

저랑 동년배네요...

 

그런데 현재 남편의 나이가 29살이라고 하네요..

부러운...

너무나 부러운 것...

 

 

그런데 제가 요즘 듣기로는, 남자들은 30대 여자는 거들떠보지도 않는다고들 하던데...

역시 레이디 제인은 달랐나 봅니다! 역시, 연예인은 다르죠! 달라요 달라! 

 

그래서 아무리 능력이 좋고 연봉이고 자산이 그래도, 20대를 선택하는 나는 솔로 남자들의 선택들도...

최근에는...

그리고 솔로나라 14기의 정숙의 맞는 말..... 모먼트가.. 화제이죠

 

14기 정숙의 말 "20대 남자는 20대 여자와 만나고 싶어 한다."

@나는솔로

 

"30대 남자도 20대 여자, 40대 남자도 20대 여자... 를 만나고 싶어 하고"

@나는솔로

"50대 남자도 20대 여자를 만나고 싶어 한다"

@나는솔로

 

그럼... 30대 여자들은 죽으라는 소리냐 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현실이 그렇다면, 인정하겠습니다. 

그럼 할 수 없죠 뭐, 이렇게 살 수밖에..

 

 

물론 레이디 제인 38세, 남편 29세... 차이가 좀 되지만...

(실질적으로 84년생과 94년생의 만남으로 10살 차이입니다.)

문화 예술계에서는 나이 차이 별로 상관 안 하는 남녀들 많습니다.

확실히 그 부분에서는 많이 깨어 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님도 늦게 결혼하셨고....

여러 예외 사항이 있지만...

 

보통, 일반적으로는 그렇다는 거겠죠...

사실 저도 나이가 있지만, 연하가 좋거든요...

이번 나는 솔로 14기에서도 어떤 남자 스타일이 연상 여자들에게 인기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 둥글둥글한 곰돌이 상
  • 올바르게 보이는 얼굴 상(?)ㅎ

이번 나는 솔로 14기 여성분들도 그렇게 나이 들어 보이지 않은

미모의 여성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리고 여성분들이 나이가 들고 연하를 찾는 이유는

젊은 친구들을 보면, 대부분 유쾌하고 순수한 느낌이 있잖아요

나이 든 분들은 제 나이에선 그냥 아저씨를 만나야 하다 보니..

그리고 한국 남자들 특성상 가르치려는 성향이 매우 강하다 보니..

어느 정도 사회에 찌든 여성들이 30대가 된 여성들은 대부분 연애를 오래 쉰 분들이 많고

일을 하다보니 늦어진 경우가 많아, 조금이라도 어린 남자와 풋풋하고 꽁냥꽁냥한 연애가 하고 싶어

연하를 찾게 됩니다. 

이게 남자도 비슷할 것 같은데, 여자와 다르게 다른 이유에서 연하를 찾게 되는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레이디 제인 결혼, 남편은 누구?

 

레이디 제인의 예비 신랑은, 배우 임현태로 7년 동안이나 조용히 열애 중이었다.

임현태는, 10살 연하로 1994년생이며 그룹 <빅플로> 출신이다.

현재는 드라마와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 중이다.

임현태는 이미 8년 전 레이디 제인을 이상형으로 언급해

그 내용이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우결에 대한 얘기를 하며

레이디 제인을 언급하여, 이미 이상형이 바뀌지 않았음을 알 수가 있다.

 

 

 

언제 결혼?

올해 10월 14일 , 서울에서 올린다고 하네요.

 

다음 엑스포츠뉴스

 

 

결혼 기사가 갑자기 나와 알려지게 된 레이디 제인의 결혼 소식!!!

 

 

레이디제인은 임현태에 대해 "어른스럽고, 정말 착하고 선한 친구다. 그래서 오랜 시간 동안 트러블 없이 잘 만날 수 있었던 것 같다. 저도 그 친구가 힘들 때 많이 힘이 돼주려고 했다. 제가 연예계 활동한 지 10년쯤 됐는데 그 친구도 제가 지칠 때나 힘들 때 위로나 응원을 많이 해줬다. 서로 힘이 많이 됐던 것 같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 출처, 엑스포츠 뉴스 (다음)- 

 

7년 열애 중?

그렇다면, 남자가 22살에 32살 레이디 제인을 만났다는 것인데....

남자분 진짜 진국이네요!!.....

...20대를 함께한...Wow!!

 

 

사실 연상인 여성들이 연하남을 만날 때 거부감이 들때가 있죠..
적어도 1번 정도 드는 이유는

1. 현타 (나이 차이)

그런데 그걸 극복할 수 있는 것은, 연하인 남자의 입장과 연하인 남자의 태도로 
여성들도 극복을 할 수 있다는 것. 

2. 경제력

누나이기에 돈을 더 많이 써야 한다? 이런 건 연하 만날 때 안고 가야 한다?
이런 것도 사실 사람에 따라 나타나는 것 같지만, 대부분 없는 것 같습니다.
저도 이제껏 연하만 만나왔었는데, 오히려 그런 느낌을 안 들게 하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런데 만약 그런 부분에서 누나들이 이용을 당하게 되는 관계라면

대부분 오래가지 못하죠. 

최근, 종이달의 <유이화>도 지극정성으로 돌보지만,
결국, 20대 감독은 다시 제자리로 가게 되죠...ㅠㅠ
현실이 그렇...

 

 

무튼, 레이디 제인이 되어야 하나.....

부러운 레이디 제인의 소식이었습니다!

 

 

(물론 모든 연상이 연하를 좋아하는 것은 아닙니다.)

반박시, 여러분의 말이 맞습니다.(어느 유투버 따라함.ㅋㅋ)

 

 

 

 

 

 

 

 

 

 

 

 

 

 

오늘도 방문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