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BTS 방탄소년단 제이홉 곧 입대, 입영 연기 취소 팀에서 두번째 타자

by 문방구PD 2023. 2. 26.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방탄소년단 팬들에게는 슬픈 소식(?)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방탄 형라인에서 3번째 주자일 주 알았는데, 2번째로 더 빨리 입영하게 된!!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 호석님이 군입대 연기를 미루고 더 빨리 입대 할 예정이라는 소식입니다!

 

 

1994년인 제이홉은 원래 2024년 말까지 입영이 연기된 상태였지만, 자진 취소함으로써 조기 입대의 뜻을 밝혔다고 전해집니다. 따라서 곧 입영통지서가 나오는 대로 10월 맏형 진(1992년, 32세) 다음으로 두 번째로 입대하는 멤버로써 방탄소년단에서는 두번째로 일찍 제대할 타자가 되는 것입니다. 

 

/ 소속사 빅히트 뮤직 입장문
" 제이홉이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마쳤다" 
"군 입대 관련 후속 소식은 추후 정해지는 대로 안내해드리겠다"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치킨누들수프 당시)

방탄소년단이 모두 입대하고 제대 이후 활동할 수 있는 시작이 되는 기간은 2025년쯤 일거라고 예상됩니다. 그때가지 팬들의 사랑을 무기한으로 받으며 다시 또 한 번의 빌보드를 점령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면서도 아무탈 없이 군대에서 잘 생활하고 나오길 팬으로써 바랄뿐입니다. 다행히 날씨가 좀 따뜻해진 바람에 겨울에 입대한 진 보다는 덜 추울 것 같다 다행이라는 생각입니다. 

 

최근에 맏형 진이 입대 후 제이홉에게 연락을 했었는데 전화를 안받았다고 언론에 나왔던 소식이 전해지면서 또 한번 재밌는 에피소드를 전한적 이 있습니다. 아주 잘 생활하고 있는 방탄소년단 멤버 진의 소식도 간간히 사진으로 올라오기도 하고 있는데요. 

 

 

입대 전 맏형 진이 제이홉에게 마지막 만찬을 준비한 것을 사진으로 남겨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아마 이때 이미 어느 정도 제이홉이 다음 타자로 생각하고 있었던 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신중한 제이홉 답게 많은 고민 끝에 내린 결정이겠지요 

(편백찜, 석화요리, 참치회 등)

출처, 한경 https://www.hankyung.com/entertainment/article/2022121329964

 

방탄소년단의 멤버 제이홉은 작년 7월 15일에 솔로 활동 첫 주자로써 앨범 "Jack In The Box"로 아미들에게 선물처럼 찾아와 고품격의 솔로 데뷔를 알리고 멋진 앨범을 내주었었는데요 그 앨범의 활동이 거의 끝날 때 쯤 이렇게 아름다운 유종의 미로써 군 입대를 하는 그에게 박수를 쳐주고 싶습니다.

 

 

입대 소식은 결정나는 대로 소속사에서 알릴 예정이라고 했으니, 소식 기다려 봅니다 방탄소년단 화이팅입니다!

 

 

글, 문방구PD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