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또!또!또! 김남국, 무식한 외침 2탄 "오스트레일리아"

by 문방구PD 2023. 2. 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21세기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사실 정치가 개그보다 웃기다, 개그맨보다 웃긴 정치인 이런 말은 개그맨에 대한 무시 발언이라고 생각될 정도로 무능한 사람들이 계속해서 보이고 있죠. 바로 김남국 민주당 의원 입니다. (요즘 개그맨들은 영어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고 똑똑하며 해외파에 진짜 대단한 사람들이 많은데 이들과 비교를 해선 안됩니다.) 이번엔 오스트리아(독일어사용)를 "오스트레일리아(=호주)" 로 언급해 파장을 놓고 있습니다. 아니 초딩도 아는 상식을 국회의원이 아무리 헷갈려도 얼마나 대충 알고 말했으면 이런 실수가 연발이 되는지 도무지 알 수가 없습니다. 일부러 그러는게 아닌 이제 무식함이 계속해서 연발되는 이 어처구니 없는 현실이 개탄스럽기까지 합니다. 정녕 고등교육은 받고 나왔습니까?

출처, 채널A https://www.youtube.com/watch?v=q9p2J4qO-5g

김남국 의원에 대해서 다들 진짜 폭소를 터트리는 것 중에 하나가

과거 동성애앱, 게이앱 설치에 관한 것도 문제가 되었죠

 

국힘 갤러리에 가면 별의 별 내용이 다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거 올린 사람 ....

아래 사진 보고..

완전....깜놀했다는...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alliescon&no=1655374 

 

(카드뉴스) 김남국 게이설 총정리.jpg - 국민의힘 마이너 갤러리

아 그저... ​야랄났다! )○(

gall.dcinside.com

 

무식하다고 놀리면 안되겠지만요

중요한 건 저사람은 국민세금을 받고 일하는 국민을 위해서 존재하는 국회의원입니다. 그런데, 저렇게 대충 내용을 알고 있고 저렇게 무능하고 아는 것도 없는 사람이 일개 국회의원으로 많은 연봉을 받고 일한다는 것 자체가 정말 어이가 없을 정도 입니다. 얼마나 대충 일하고 얼마나 대충 읽으면 "이모"랑 논물을 썼냐라는 질문을 할 수가 있고 , 또 오스트리아오스트레일리아(호주)로 말할 수가 있는가 말이죠. 본인이 모르면서 남한테 물어보는 꼴이란...

이게 회사에서도 저런 회사원 있으면....그냥 사표써야 할 수준 아닌가요?

 

 

김남국 프로필

1982년 10월 22일 전라남도 광주시 출생,현 40세

중앙대학교 사회과학대학 행정학 학사, 전남 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법학 전문석사

전남 로스클 1기로 졸업, 1회 변호사 시험에 합격 

 

출처, 채널A ( https://www.youtube.com/watch?v=q9p2J4qO-5g )

 

김남국 썰썰썰...

....

네이버 지식인에 법률상담을 해 태양신까지 갔다고...;;;

법률상담뿐만이 아니라 연애상담도 많이 했다고 알려지며...
질문과 답변이 올라온 날 모두 12월 25일이라...
의심의 여지 없는 모태솔로인증한 셈으로..

그리고 김남국 TV영상에서 "조국"을 위해 기도한 후 잠자리에 든다고 한다;;;;;

임기 초반 의원실 내에 남성 보좌진만 근무해 구설수에 올랐지만, 현재는 여성 비서진도 채용했다.

출처, 나무위키...
(웃겨서 퍼옴)

 

[2023.02.09]

김남국, 이번엔 오스트리아-오스트레일리아 혼동 | 김진의 돌직구 쇼 1184 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어떻게 헷갈릴 수가 있죠?

뭐 6070대 어르신들은 그렇다 쳐요..

그런데, 이사람 40살인데다가...변호사..시험..합격한...

 

국회가 무슨 초등학교도 아니고...가르쳐야 하나요...정말..

 

size="size16">저렇게 수준 낮은 국회의원은 그냥 자진 사퇴를 하시고 다른 일을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

 

 

 

<끝>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