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지코 평양무대 개그로 승화시키는 SNL

by 문방구PD 2022. 12. 11.
반응형
SMALL

 

합성인 줄 알았는데, 진짜였던 지코의 평양 무대지코는 안타깝다.

북한에 간 흔적이 있는 사람들은 미국에 못들어간다는 얘기가 있던데,

 

↓[진짜 영상]↓

-2018년도 지코 평양 공연- ㅋㅋㅋㅋㅋ

지코는 왜이렇게 공연을 열심히 했나 ㅋㅋㅋㅋ

(뭔가 문화적 충격을 받은 듯한 북한 관계자들)

저 와중에

꿀렁꿀렁한 댄스 추고 ㅋㅋㅋㅋㅋ

 

진짜 합성같은 진짜 영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가 어디 사람사는 동네냐

분위기..어쩔...

 

자료제공에 김홍걸의원 

(고 전 김대중 대통령 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독] '선거법 위반' 의원 유지 김홍걸, 변호인에 소송당했다

 

[단독] '선거법 위반' 의원 유지 김홍걸, 변호인에 소송당했다 | 중앙일보

김 의원의 형사사건 변호를 맡았던 A법무법인 측은 법원의 확정 판결이 내려졌음에도 김 의원이 지급하기로 약정했던 일부 수임료 및 변호사 보수 등을 주지 않았다고 주장하고 있다. 김 의원

www.joongang.co.kr

 

 

요즘 SNL의 수위가 좀 쎄졌다고 하는데,

요즘들어 진짜 너무 웃기네...

 

 

 

그런데 관련 기사가 더 웃기다.

 

당시 박지원의 말말말

 

지코 北공연?…썰전 박지원 “노래를 왜 저리 하나 푸념”, 현정화 “지코도 민망”

 

지코 北공연?…썰전 박지원 “노래를 왜 저리 하나 푸념”, 현정화 “지코도 민망”

2박 3일간의 평양 남북 정상회담 당시 문재인 대통령의 특별수행원 자격으로 북한을 다녀온 박지원 민주평화당 의원이 27일 함께 북한을 다녀온 가수 지코(26·본명 우지호)의 공연…

www.donga.com

 

박 의원은 “지코가 랩을 하는데 한 북한 인사가 ‘알아듣지도 못하는 노래를 어떻게 저렇게 하나’라고 푸념을 하더라. 그래서 나도 모른다고 했다”고 전했다.

- 기사 전문-

 

>.<.....

 

결국, 지코의 랩...

빨라서 못알아 들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북한에 갔다온 사람들은 북한의 관심을 받게 돼있다...

(별로 안좋....)

 

지코야, 조심해.

 

ㅋㅋㅋㅋ

 

<끝>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