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나는솔로12기 모태솔로 특집 첫방 후기

by 문방구PD 2022. 12. 22.
반응형
SMALL

아니...

이렇게 남자분들의 이름이 눈에 안들어온 기수가 없다...

눈에 너무 안들...어 오는데..왜 그럴까

도대체 임팩트가 너무 커서 그런건가 왜때문인지 모르겠지만

누가 영수고 영철이고 상철인지...

 

반면에, 

여자분들은 생각보다 매력적인 분들이 있었다.

그런데 미안한 얘기지만 남자분들 중에 뭔가 좀 쎄한 느낌이 오는 남자 분이 한 두명이 있었다.

그런데, 그 3표를 받은 그 남자분, 영호

난 뭔가 쎄하다.

 

내가 신(神) 기가 있는 건 아닌데, 

인상에서 보여지는 얼굴로 그 사람이 괜찮은 사람인지 아닌지를 캐치할 수 있다고 해야하나?

그리고 가끔 이럴때가 있다

나쁜 일이 생기기 전에 꿈에서 무언가 상징적인 게 보이던가

혹은, 내가 뭔가 이날은 이런걸 사고 싶었고 이런걸 하고 싶었는데,

알고보니 누군가 그걸 원하고 있었던 사실이라던가

굳이 안사도 되는데, 내가 사게되는 경우 누군가 그걸 그 날에 필요로 했던 일들...

누군가를 위해서보다, 남을 위해서 행동하는 경우가 사실 많다.

그런데 그것이 내 촉으로 인해 발생되는 일이다.

 

 

그러니까 성격이 좀 있어보이는 예민한 타입이 그 3표를 받으신 분 처럼 보였는데

말수가 없는 건, 곧 성격으로 연결될 수 있기에 주의해야 하는 스타일 중에 하나이다.

또한 반대로 너무 방방 들떠있는 사람들은 우울증을 겪고 있기에 주의해야 하기도 하고

가장 말이 많았던 남자분이 있었는데....굉장히 착한 느낌이 든다.

누나들이 많을 것 같다는?...굉장히 여성스러움이 보여서...뭔가...흠.....ㅋㅋ

첫인상의 느낌이 그렇다는 것이다. (단지 내 개인적인 느낌일 뿐이니까)

 

자, 이제 이번 기수들을 알아보자

 

사실...잘 모르겠...눈에 너무 안들어와서...

영철의 임팩트가 매우 컸는데, 영철의 직업은 프로레슬러이며 관련 개인 사업장이 있다.

그리고 역시나 광수는 직업이....완벽하다. 변리사!! 

아래 사진에서 왼쪽부터 나온 순서대로

 

그런데 진짜 남자분들은 모태솔로가....

명확하게 느껴진다!!!ㅋㅋㅋㅋ

 

 

왼쪽 1 오른쪽1(영호)

음....

이름이....

남중남고 나온 38세 영수

보조개 있는 영식

프로레슬러 영철

변리사 광수

반도체 개발 영호

 

 

광수, 변리사만 뭔가 정상적인 느낌이다. 

변리사들은 하나같이

천진난만한 느낌이다.

11기 정숙님도 변리사였는데 말이다.

 

아.....다시다시!!!

 

벌써부터 박해일 닮았고 몰고 온 차를 보며 난리난 첫인상 3표의 주인공 영호!!

(첫인상 : 개인적으로 좀 쎄한 느낌이 남..<< 성격이 별로 일 것 같다는 느낌적인 느낌)

이게 친구와의 성격과 여자와 있을때의 성격은 다름...

 

인상을 써도 쎄하지 않은 남자,

11기 인기남 영식과 비교해서

매우...인상이 차가움..

웃음기 없..음.

 

아무리 재력이 있다한들

재미가 없으면

무엇으로 살리요...

 

첫인상으로 보기엔, 개인적으로 영철(타투가 많았음) 과 영호가 쎄하다..

나는솔로12기영호

 

왼쪽에 과거 프로레슬러였던 영철, 변리사 광수, IT쪽 상철

영철은 확실히 빌런의 느낌이 강하다.....

 

그리고 여자분들!!!

여자분들은 모태솔로가 아닌 것 처럼 보이는데,

다들 매력이 있다.

특히 그 대망의 주인공 "옥순"은 이 사진에서 국가정책연구원으로 일하고 있는 분인데

진짜 예쁘시고, 사진에서 맨 위에 왼쪽 분도 굉장히 미인이시다.

 

 

혼전순결을 강조하는 

(사진에서) 맨 아래에서 오른쪽 여성분,

이 분의 행보가 궁금하다.

 

여성분들은 진짜 다들 멋지시고!

예쁘시다.

 

 

모태솔로라는 사실이

믿겨지지 않을만큼!!

 

오늘 #나는솔로 #첫방은 너무 첫 소개에만

집중이 된 터라

이름도 기억되지 않는 임팩트가 없던 분들이 많아서

인물에 집중이 되지가 않았다.

 

 

가끔 여기 나오는

빌런일 것 같은 분들을 보며

이런생각이 든다

나는 솔로에 나온 이성이 맘에 들어서

출연해서 먼저 알리고

나중에 모임을 통해 

알고 싶은 분들이 있을거라고 

생각이 든다.

 

오늘은 여자분들의 첫 인상 선택까지만 했는데,

다음주...

남자들의 선택은 어떻게 될지....

 

궁금쓰!!!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