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일요일 추천곡!"오늘은 속도 좀 내봅시다!”

by 문방구PD 2020. 7. 26.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좀 특별한 스타일의 음악을 들려드릴까 합니다

가끔

영화 생각하면 서부극이 생각 나는데,
카우보이, 그런 느낌이 꽤 강하자나요~
그런데, 그런 음악들을 오랜시간 해온 밴드가 있어

이렇게 소개드리게 되었습니다.

Future Islands

2006년도에 데뷔한 퓨쳐 아일란드 멤버는 현재, Samuel T. Herring, Gerrit Welmers, 윌리엄 카션, 모스 오브 아우라(?;), 에릭 무릴로
총 이렇게 5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80년대풍의 아메리칸 씬스팝, 얼터너티브룩, 인디팝 장르에 속한 그룹입니다.

가끔 다른 취향이 땡길때도 있거든요!

>.<
웃음을 유발하기도 해서
가끔 전 듣기도 합니다
요즘은 유머러스한 게 땡기더라구요 >.<

 

 그들의 공식 홈페이지 주소 입니다

Future Islands

Future Islands

www.future-islands.com

 

Future Islands - For Sure (Official Video)(2020.07)



 
카우보이 하면
서부극 영화이고,
서부극 하면 떠오르는 영화가 있죠
바로
장고!!입니다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작품
디카프리오의 박력있는 연기를 볼 수 있는 명작입니다.


디카프리오 정말 갈수록 이상형 입니다 !😆
영화 장고의 명장면 중 한가닥을 추천 합니다.

디카프리오의 박력 넘치는 씬 입니다.


 

Future Islands - Seasons (Waiting On You) (Official Video) (2014)

 
믿기 힘드시겠지만, 이 곡은 최신곡입니다.
LP - The One That You ( 2020.07)


LP(*1981, Laura Pergolizzi)
미국의 작곡가로 먼저 활동했습니다
과거, 백스트리즈 보이즈(BSB)의
곡을 작곡하기도 했습니다.

인디록, 팝 록, 인디팝, 얼처너티브록 장르를 소화하는 가수 입니다.

자,
여러분의 웃음을 위한
웃음 지뢰 나갑니다.
이 곡은 끝까지 경청 해주셔요!
(아시는 분들은 👀쉿)

한번더 ! 웃음 지뢰를 맛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
Kirin J Callinan


아잇, 낼 월요일이네요......🌚
같이 불러봐요~
Ahhhhhhhhhhh !!
ㅎㅎ
모르시는 분도 계실까봐,
웃음지뢰 놓고 갑니다~!!
Ahhhhhhhhhhh!!!!
Ahhhhhhhh
Ahhhhhhhhhhhhh!!!
>.<
주요 엑기스 영상입니다.
예전에 인기 많았던 영상이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