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민주당의 한동훈 괴롭힘이 선을 넘었다(feat. 미행)

by 문방구PD 2022. 10. 28.
반응형
SMALL

그냥 검찰이 잘못한 범죄자들 집어넣는게 전부인데

민주당은 벌써부터 김칫국 세게 드링킹을 하는 것 같다.

아니, 첼리스트는 도대체 누구고

미행해도 안나오는 사람이

술집을 갔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증거도 없이

말로 선동하는

저질스러운...

 

과거 박근혜 전 정부, 그리고 피해를 본 박근혜 전 대통령이 생각난다.

내가 어렸을 적, 유투브에 가득하게 빼곡하게 보여진 박근혜 전 대통령 관련 야설수준과

최태민, 그리고 누구 딸 등등 이상한 야설 소설들이 엄청나게 있었는데

지금도 마찬가지다.

멀쩡하고 꺠끗한 사람들을

ㅂㅅ으로 만드는게 주특기인 

저 사람들...

이제는 철컹철컹...소리 들었으면 좋겠다.

정말...

국민으로 지켜보는 것도...

정도가 있지...

국민을 우롱하고 선동하다니..

 

윤석렬 대통령 지지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선동 진짜 잘 당하더라...

잘하고 있는데,

문재앙보다 훨씬 나은데

더불어만진당처럼 성추문에 휩싸인것도 아닌데

무슨 국정농단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없던 일을 만들어서 갑자기 뭔 국정농단으로 만드는게

제 정신인 사람이 아니고서는...

국민들이 이건 진짜 청소해야한다.

민주당 선동자들 다 정신차리게 해야함.

아니 무슨...

 

 

문화일보 논설위원이,

대놓고 얘기함

한달동안  미행했는데 

아무것도 안나왔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무슨 술집에서 동백아가씨?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미행한 측이, "더탐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주당..

진짜 어디까지 나락가는지 보자...

저질이다 진짜...

와....

수준하고는...

이쯤되면....대한민국 국민이 맞는지 의심스럽다...

 

1. 미행

이때도, 더탐사라는 듣보잡 시민언론이 미행을 했다.

https://www.nocutnews.co.kr/news/5826262

 

[단독]'한동훈 미행 혐의' 시민언론 더탐사 수사

한동훈 법무부 장관의 퇴근길을 미행한 혐의로 유튜브 매체 '시민언론 더탐사'(더탐사) 소속 기자가 경찰 수사를 받는 것으로 확인됐다. 30일 CBS노컷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서울 수서경찰서는 한

www.nocutnews.co.kr

 

2  협업논란!!

유착!!!

https://www.youtube.com/shorts/_uHAcTiEtSA

 

 

 

오랜시간 유착관계였기에 이런 협업을 할 수 있지 않았을까 라는 논란이 일고 있다.

아니, 더탐사는 도대체 무슨일을 하는 곳인가?

괴롭히는 방송? 스토커 방송?

 

아무것도 안나와서,

그냥 시나리오를 짰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협업” 시인에 김의겸 ‘발목’…면책특권도 안 통한다? | 뉴스TOP 10

 

 

 

김의겸과 협업한 유투버가 책임지고, 그리고 민주당이 해산해야 한다.

저런, 발언.

쉽게 할 수 있는 언론, 그리고 소설이라면...

당력을 집중하는 저 상황...

CCTV까보세요.

 

 

 

제로콜라 마시는 사람한테 술이라니......

한동훈을 괴롭히는 수준이 진짜...........................................

'

김의겸은 저 자리에서 내려오길 바란다.

국민을 얼마나 개돼지로 생각했으면

저딴 시나리오를 협업을?.........................

 

와....

 

책임을 져라...

 

그냥 넘어가선 안됨...

 

 

 

그런데 그렇게 위증하고 헛소리 소문내는 애들 특징이

좌파...

어렸을 때 안좋은 것만 다 배움...

진짜...

싫어하지 않을래도...

싫....

 

 

게다가...

제보자가...첼리스트의 남자친구라는데...ㅋㅋㅋㅋㅋㅋ

아니..그걸 누가 믿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더라..증거 없이 선동...

아니면 말고식...

 

이거..진짜 법적으로 큰 죄를 

이런식으로 사람 죽이는 거 한국에서 계속 자행되면...

죄 없는 사람한테...덮어 씌울 가능성..많음.

 

볼때마다 짜증..

 

김의겸은...사퇴하고

민주당은 해산해라!!!!!!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