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문물

호빵의계절, 피자호빵(feat.GS25앱에서할인)

by 문방구PD 2022. 10. 23.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요즘 날씨가 급 추워 지고 있다....

가끔 군것질이 생각나서 GS25를 들여다보는데...

웬걸!!!

삼립호빵 할인행사 중이다.

빵을 좋아하긴 하는데, 

그렇다고 호빵을 막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뭔가 할인을 하게되면,

가끔은 손해보지 않는 한

 

사게된다...

 

 

개인적으로 팥보다는 난 피자호빵을 좋아한다

붕어빵도 피자붕어빵 ㅋㅋ

빵집에서도 피자빵..ㅎ

초딩입맛이다.

 

ㅋㅋㅋㅋ

#삼립피자호빵

한번 먹어보고는....

와...너무 맛있는데?...라는 생각이 든다.

부모님도 맛있다고 하셨다.

지에스25는 현재 2개씩만 가능해서,

팥과 피자만 두개씩 구매했다.

 

원래 가격은 6천원

그런데 현재 50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

(4개 구성의) 봉지 1개가 3천원!!!

팥 호빵은 더 저렴하다!!


GS25앱을 열면 가끔가다 혜자스러운 세일을 하고 있을때가 있다.

일반 마트보다 더 할인하는 물품들이 보이기도 한다.

군것질도 요즘 비용이 비싼 만큼

일반 제품을 할인해서 먹으면 좋으니까!!ㅋㅋ

 

더팝 앱에서 빠른배달(우딜)을 클릭!!

참고로 여기서 할인은 배달시에만 적용되는 할인이다.

첫 배달에서는 만원정도 할인될 때가 있었고, 5천원이 할인될때도 있고

많은 혜택이 있으니 

잘 활용하시길 바란다.

 

일단 더팝 앱으로 - (우딜) 빠른배달! - 들어가면 호빵 50퍼센트 세일 클릭!!

 


처음에는 할인쿠폰도 있고 해서 주문을 했었는데...

먹어보니....

맛이.....

최고다!!!

ㅋㅋㅋㅋ

 

오늘도 두개 꿀꺽...

꿀맛..

 

<끝>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