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문물

[강남 호텔] 호텔 크레센도 후기

by 문방구PD 2022. 10. 7.
반응형
SMALL

#호텔크레센도 

1인 1박, 가격 97,000원(아고다 가격)

일단 외관은 매우 오래된, 

엔틱한 느낌의 입구와 해외에서 온 느낌이랄까..

이국적인 느낌이 난다.

영화에서나 볼법한 초록색 문...

개인적으로는 느낌이 좋았다

 

나는 싱글룸을 예약했다. 

 

 

특징

 

1. 독서실 느낌의 책상과 의자

2. 경관은 그닥...좋지 않음

(커텐을 열면, 그냥 건물과 마주하여 밖이 잘 안보임)

3. 책상이 있는데 매우 깔끔

4. 물 2병

5. 분위기는 매우 좋음

6. 청결 매우 좋음

7. 지하철에서 한 7분 더 걸으면 나옴(횡단보도 건너야 함)

 

9만원대의 아늑한 호텔을 방문하고 싶다고 하면

이 호텔을 추천한다. 

호텔치고 저렴하고

혼자 지내기에 깔끔하고 조용한 곳이다. 

다만 택시를 잡을때는 위치가 잘 안잡혀서

체크아웃하고 택시 잡을때 좀 불편했다.

 

 

위치

삼성동

선정릉역 3번출구에서 약 도보로 7분거리

 

널부러진...

29일 전시 전 날 28일/29일에 머물렀다. (1박2일)

 

침대 사이즈는 싱글

남자가 자기엔 좀 작은?...

나에게 딱 적당한?

 

 

샤워부스가 있고, 욕조없는 곳

옷장도 있고

실내화 있고

헤어드라이기

일회용 치약 칫솔 1개가 있었고

(↑이건 없는 곳도 있다.↑혹은 얘기해야 주거나)

 

방은 매우 작고 아담하지만,

답답한 느낌은 들지 않았다

 

오래된 외관에 비해

매우 깔끔하고

밤 10시쯤에 체크인을 했는데

조용하고

분위기가 맘에 들었다

 

여기 조식이나 카페를 가봤어야 했는데.

담에 출장올 때 이용해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굉장히 독특한 느낌의 호텔이었다

 

 

<끝>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