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문물

대구 달성군 세천 우리밀 빵집

by 문방구PD 2022. 3. 30.
반응형
SMALL

#대구세천우리밀빵집


몇 달 전에 이곳을 가려고 하다가 네비게이션이 이상한 곳으로 데려다 줘서 결국 못갔었는데 볼일보러 가는 길에 우연히 발견!와....거의 공장과 적은 수의 주택가 근처에 위치해 하고 있다. 요즘은 확실히 유명하고 독특하면 장소 불문, 인기가 많은 것 같다. 오히려 빵집은 이렇게 탁 트인 곳이 인기가 많은 것 같기도 하다. 주차를 하고 나서 들어갔는데 사진 찍는 걸 까먹어 버렸다. 사장님 내외분들이 계셨고 특히 사모님께서 얘기를 엄청 친근하게 해주시고 그러셔서 사진찍을 정신이 사라짐과 동시에 빵에만 눈이가서 말이다 하하

 

구매한 것은, 야채빵, 꽈배기, 녹차 식빵이다. 거기에 처음 방문했다고 말씀드렸더니

감사하게도. 튀긴 팥빵 같은 빵을 선물로 주셨다.

가격도 매우 저렴하다. 대체적으로 빵집에 가면 식빵은 나의 주식을 위한 것이고, 나머지는 어머니를 위한 것이다. 아빠는 밀가루를 피하셔야 하고, 어머니가 좋아하시는 꽈배기는 빵집에 가면 꼭 사간다.

다이어트 중이라 빵님이인 나는 몇개만 사고 식빵을 가끔씩 아침에 소소하게 먹으려고 한다. 이제 장소를 알았으니 식빵이 떨어지면 찾아가면 되니 좋다. 집 근처에도 유명한 빵집이 있으나 웬지 모르게 다시 방문하고 싶어지는 곳이다. 다음번엔 초콜릿 식빵을 사먹어봐야겠다.

내가 간 시간이 점심시간인데도 빵이 많이 빠지고 남은게 얼마 없었다. 인기가 역시 많은 것 같다. 요즘은 빵의 갯수보다 특성있는 빵 그리고 건강식 그리고 유행같은 녹차식빵이나 초콜릿 식빵이 인기가 있는 것 같고, 비건을 따르는 논밀가루 로 대신 쌀가루나 현미 혹은 다른 곡물을 섞어서 만드는 빵들이 인기가 있는 것 같다. 워낙 빵은 당분과 콜레스테롤을 높여주는 성분들이 많기 때문이다.

이 곳의 시그니처 같은 야채빵(왼쪽)과

이 곳에 처음 방문이라고 주신 (아래, 오른쪽사진)튀긴것 같은 팥방을 주셨다.

나는 개인적으로 왼쪽의 야채빵이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갈때 또 야채빵을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오른쪽 팥빵은 윗면만 저런 튀김류의 옷이 입혀져 있다. 꽤나 기름기가 많은 느낌이어서 오히려 나는 야채빵이 더 맘에 들었다. 그런데 어쨌거나 둘다 너무 맛있었다. 확실히 빵맛집은 역시 다르다.

 

아래는 튀긴 팥빵의 속

튀킨옷을 입은 팥빵

 

아래는 야채빵의 속

빵 속 재료는 3,4개 들어있는 것 같은데, 맛있다. 

야채빵

 

내 개인적으로 취향은, 야채빵이 확실히 맛있었다.

가격대도 굉장히 적합한 수준의 가격대였고 만족스러웠다.


녹차식빵

녹차식빵이 이런건 줄 꿈에도 몰랐다. 

잘라서 먹는 줄 알았더니, 생크림이!!!

생크림이 들어간 녹차식빵💜👍🏻

구매한 것들

녹차식빵, 3500원

꽈배기 2개, 1600원

야채빵, 1800원

튀김팥빵 (처음 방문한 기념으로 주셨음)

 

총 6,900원 !!!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다.

 

우리밀빵집

주소

대구 달성군 다사읍 세천북로 8길 11 (세천리), 1층

전화번호, 053- 581- 0045


우리밀로 만들어, 뭔가 특성화된 빵집!
[주의, 광고 아님]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