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서울대 명예교수님의 말

by 문방구PD 2022. 1. 26.
반응형
SMALL

이왕재 교수 “돌파감염이란 말 자체가 백신 효과가 없다는 것”

 

이왕재 교수 “돌파감염이란 말 자체가 백신 효과가 없다는 것” - 미션투데이(Mission Today)

예자연이 지난 4일 개최한 “위드 코로나 시대-예배 회복을 위한 전문가 초청 세미나”에서 이왕재서울대의대 명예교수는 면역학적으로 코로나19 감염의 특성과 백신의 문제점에 대해서 설명했

www.missiontoday.co.kr

 

코로나19는 중증감염이 많았던 사스나 메르스와 달리 감염자의 99.4%가 무증상 또는 경미한 증상이며, 유증상으로 치료를 요하는 발병자는 0.6%에 불과하고 이들에게는 백신으로 형성되는 항체가 의미가 있을 수 있다. 또한 코로나19 백신으로 형성되는 IgG 항체는 점막세포에 없어 공기를 통해 점막으로 감염되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을 막을 수 없고, 자연감염으로 형성되는 IgA 항체만이 점막세포를 보호할 수 있다.

출처 : 미션투데이(Mission Today)(http://www.missiontoday.co.kr)

 

또한 한국 고등학생의 백신 접종 후 생리불순증상을 호소하는 여학생들이 다수 보고되고 있고 미국에서도 보고된 백신 접종 후 생리불순 사례만 15만 건인데, 이것은 백신 속의 그래핀 옥사이드 발육하는 난자와 정자를 죽이고 있다는 결정적 증거라고 주장했다.

출처 : 미션투데이(Mission Today)(http://www.missiontoday.co.kr)

 

[이왕재 서울대 명예교수, 전 면역학협회 회장]적정량 이상 백신 맞으면 면역력 떨어진다 (2022.01.26)

꼭 보시길 바랍니다.!!

 

↓꼭 보세요!!!↓

꼭 들어보시길 “당신의 피는 안전한가?” 이왕재 교수님 면역학 박사 

꼼꼼하게 설명해주십니다.

 

내가 ㅂㅅ안맞는 이유 - 서울대 이왕재교수

 

"피검사를 해보면 알아요 백신 맞은 사람과 안맞은 사람...딱 보면 알아요..."

 

 

그외에 서울대 의대 명예교수인 이왕재 박사님의 말

 

"저는 돌파 감염이란,

말이 얼마나 거짓말인지, 얼마나 무식한 사람들이 만든 건지 아는 거에요. 돌파 감염이라는 게 뭐에요? 백신을 맞아서  항체가 생겼는데도 바이러스가 항체를 뚫고 감염된다는 뜻이잖아요. 그런데 제가 뭐라 그랬어요? 바이러스는 항체를 못 뚫어요. 그러면 돌파 감염이 아니라 "무사XX감염"으로 바뀌야 해요. 돌파 감염이란 말을 쓰는 의사들은 무식한 거에요.

 

"점막 세포에는,

혈관이 없어요 점막 세포는 피부하고 기능이 똑같은 거에요. 방어벽인 거죠. 그 벽에 부딪히는 순간 감염인데, 기저판 위에 점막 세포가 있고 기저판 밑에 혈관이 있어요. 그럼 백신을 맞아서 혈액 속에 항체가 있으면 항체가 기저판을 뚫고 점막 세포 앞으로 가야 바이러스를 만나서 중화시킬거 아니에요? 그런대 백날 백신 맞아봤자 항체는 핏속에서만 돌아다녀요"

 

 

판단은 여러분의 몫 입니다.

 

 

혈관질환과 비타민C 서울의대 이왕재교수님 새벽운동 절대 하지마세요(2020.06.25)

 

 

 

 

 

글, 생각과 옮긴이 21세기 언니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