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논란] 먹는 백신치료약에 에이즈 치료제와 함께?

by 문방구PD 2022. 1. 19.
반응형
SMALL

[참고, 이 포스팅은 백신 치료제에 대한 의문점을 담고 있는 개인적인 생각을 담았습니다.]

이 기사는 중국인 두 명이 중국 백신 임상 실험을 받으면서 하는 인터뷰 내용이다.

 

[단독] 중국 백신 접종자 "다음날 37.5도 근육통···부작용 AIDS 주의"

미 제약사 화이자가 개발한 백신 임상 시험자가 일부 부작용을 호소했고, 영국 아스트라제네카사가 부작용으로 임상 시험을 일시 중단한 적도 있다.

www.joongang.co.kr

위의 기사에서 문제가 되는 질문

부작용에 대한 설명인가

A. 발열 등 다른 나쁜 반응을 일으킬 수도 있다는 점을 미리 고지한다고 했다. 기억나는 것 중 하나는 에이즈(AIDS) 바이러스에 쉽게 감염될 수 있다고도 했다. 백신에 포함된 바이러스가 내 세포의 면역력을 악화시키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백신에 포함된 바이러스?!!!!!에이즈 바이러스에 쉽게 감염? 면역력 약화?

이거 죽으라는 얘긴가?...........



(이 질문은, 중국 내 백신 임상 시험에 참여한 2명을 인터뷰한 내용중에 일부였다.)

화이자 먹는약 치료제에 에이즈 치료제 성분이 들어있다는 건,

백신을 맞으면 에이즈에 걸릴 확률이 높기에 그러는 것이 아닐까 유추해본다.

 

그리고 아니나 다를까

화이자 백신을 맞고 HIV양성(에이즈) 반응이 나왔다는 결과의 피해자가 있었다. 백혈병이 걸리는 사람도 있었지만, 에이즈 양성 반응의 피해자도 있었다.

 


에이즈초기 증상과 코로나 백신 접종 증상을 똑같이 여기는 사람들도 있었다.

 

 

백신맞고 이 증상이 발현된다면 당신은 에이즈 진행중입니다

에이즈초기증상 = 코로나 백신접종 증상 백신의 목적이 면역력 약화라면 고의로 에이즈를 유발하는 ...

blog.naver.com


아래의 기사는, 브라질 대통령이 이런 내용을 실은 걸 페북에 적었는데, 가짜뉴스라고 치부를 했다.

"백신맞으면 에이즈 위험"…브라질 대통령 가짜 뉴스, 페북서 삭제

 

"백신맞으면 에이즈 위험"…브라질 대통령 가짜 뉴스, 페북서 삭제

사실 앞에 겸손한 민영 종합 뉴스통신사 뉴스1

www.news1.kr

(이전에, 마크 저커버그가 백신을 맞으면 DNA가 손상된다고 얘기한 적이 있죠 그리고 삭제한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연구진이 언급을 한 적이 있죠.


[파이낸셜 뉴스]

"코로나19 백신이 에이즈(HIV) 위험 높인다" (2020.10.21)뉴스

해외 연구진이 일부 코로나19 백신 후보물질이 인체면역결핍바이러스(HIV) 감염 위험을 높일 수 있다고 경고했다.

 

"코로나19 백신이 에이즈(HIV) 위험 높인다"

[파이낸셜뉴스] 해외 연구진이 일부 코로나19 백신 후보물질이 인체면역결핍바이러스(HIV) 감염 위험을 높일 수 있다고 경고했다. 미국 프레드 허친슨 암 연구소의 로렌스 코리는 최근 영국의 의

www.fnnews.com

에이즈 = HIV


앞에 자료는 그렇다 치더라도....

 

렘데르시비르

코로나 치료제 '렘데시비르' 델타 포함 변이 11종에 모두 효과

[2021.08.06]자 신문

 

코로나 치료제 ‘렘데시비르’ 델타 포함 변이 11종에 모두 효과

코로나19 치료제로 특례수입된 렘데시비르가 델타형 변이 등 변이바이러스 11종에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권준욱 중앙방역대책본부 부본부장은 6일 정례 브리핑에서 세포실험을 통

www.korea.kr

 

그런데 이전의. 전문가 중앙대 약학대학 교수이신 설대우 교수님의 말씀을 들어보면,

[영상을 꼭 보시길 바랍니다]

[위는 좌파언론 TBS 시민 방송이다.]


[아래의 내용은 영상에서 언급한 내용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그 어떤 약들이라도, 기대하기는 다소 어려울 것이라고 한다.

예방도 아닌것이고, 만약에 걸렸을 때 그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정도라고 설대우 교수님께서 언급하신다. (타미플루는 굉장히 좋은 약이라고 말씀하셨다. 그러나 코로나 치료제에서는 좋은 약이 아직까지 개발되지 못했다고 함.)

2022년에 출시되는 치료제가 별로 좋지 않을것이라고 예상을 하셨다. 대신, 확산을 방지하고 예방하는데에는 백신이 훨씬 더 유용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씀하셨다.


먹으면 낫는다는 경구용 코로나 치료제 개발 경쟁 시작을 했지만, 아직까지 결과는 해결되지 안았다. 그리고 비용이 굉장히 비싸다. 미국에서 개발된 비용, 5번 먹는데 80만원으로 알려져있다.

그러나

 

코로나 먹는 치료제에 에이즈 치료제가 포함된 이유는? / YTN

 

그래도 개인적으로, 치료제 2알에 에이즈 치료제 1알을 먹는다는 것 자체가 상식적으로 아무리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도 이걸 어떻게 코로나 치료제로 복용을 한다는 것인지....



그리고 왜 씹어 먹으면 안된다는 말을 하는 것인지......
이상한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다...
왜 멀쩡한 몸에 코로나 치료제와 에이즈 치료제를....??.....
화이자꺼는 63만원짜리...
도대체 어떤 계약을 한건가요?...



글, 생각 21세기 문방구
이 글은 올린 영상을 바탕으로 제 개인적인 생각을 올린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어떠한 의도도 없으며, 사실을 알고 싶어 올린 글 이라는 점, 당부 드립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