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문물

누구라도 예뻐질 수 있는 앱(얼굴 공개?!!+.+?)

by 문방구PD 2021. 12. 31.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21세기에 살고 있는데, 나는 20세기에 살고있나 싶다..
정말, 뭔가 빠르게 급변하는 사회...
아날로그 독일에서 너무 적응이 되고 와서 인지...
(아는 지인이 그랬다. 독일 유학 갔다온 사람들은 하나같이 뭔가 적응을 못한다고 ㅋㅋㅋ)
독일에선 뭘 가입해도 서류에 1,2차를 거쳐서 해야하는 수고로움이 있고 연방제라 도시마다 스타일이 달라
같은 은행인데 돈을 입금도 못하고 출금만 되고...별희한....




암튼, 몇달 있으면 곧 온지도 1년이 다되어 가는데...익숙해질때도 됐는데...

진작에 알았다면 써먹었을....ㅎ



누구라도 예뻐질 수 있는 앱이 있다는 건 예전에도 알았지만

거의 사기 수준이었는데

지금은 성형수준이라는 걸...
진작에 알았더라면...좋았을 것을...
요즘 너무 기쁘다 ㅎ



물론, 예쁜 사람은 더 예뻐질 수 있고,

조금 부족한 분들도 더 예뻐질 수 있는 앱들은 넘쳐난다.
그런데 내가 이 앱들을 알게되서 더 기뻐졌다 ㅋㅋ




그것은 바로!!!

SODA, 소다!!

 

화장을 하지 않은 상태, 눈썹을 자연스럽게 올려주는 효과

(현재, 내 머리는 카키색이다. 다른 색으로 다시 염색할 예정이지만...)

아래의 설정은 기본 설정이다.

이제 컨셉에 따라 많이 달라진다.

 

일단 위의 보정안에서 이루어진 것.

1. 피부 보정 (얼굴잡티 사라짐 현상)

2. 눈을 예쁘게 (실제로 내 눈은 자신있지만, 눈썹을 위로 올려준다.)

3. 하얀얼굴은 아닌데 최대한 자연스럽게! (피부톤이 화사해진다. 이건 사실 기본적인 효과)

4. 매력적인 분위기로!

5. 실물처럼, 가장 자연스러운 얼굴로 변화시켜줌





그리고 이제 성형에 들어간다 ㅋㅋ


두번째 앱은

Meitu!!

 

눈, 코, 입까지 변형시킨다 ㅋㅋㅋ

동영상까지 편집할 수 있어...

정말 사기같은...앱이다.



아래는 오리지널 (피부 정돈후) 내 모습,

왼쪽 사진은 오리지널, 오른쪽 사진은 보정한,  눈만 크게 만든 효과

(인조인간 ㅋ)
(잘 편집하면 진짜...여신으로 만들수 있지만, 그냥...대충 건드렸더니 인조인간처럼 만들게 됨)

 

(뭐 마스크 쓰면 모르기에...)

눈이 훨씬 커졌다. ㅋㅋㅋ

약간......부자연스러운데 성형한 느낌이 든다

>.<

 

세번 째 앱!!!

Peachy

 

이젠 몸매까지 보정하는 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더이상 성형을 할 필요가 없다.

(참고로 전 성형을 하지 않았습니다. 코를 많이 의심 받았는데, 자연산입니다.)

 

완전한 사기앱이다 ㅋㅋㅋ
그래서, 사람은 사진으로만 판단해선 안된다.

보정이 어마어마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요즘 영상도 실시간으로 잘 나올 수 있는 앱과 다양한 기능들이 있기에

 

오른쪽 사진에 보면 이제 몸매까지 보정이 된다.....

(몸매는 여러분이 한번 실험해보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참고로 전 얼굴에 손댄 적은 없습니다. 자연산입니다.

 

 

 

21세기에 예뻐지기 힘들긴 하지만,

메타버스 상에서는 어렵지 않다는 것

인터넷상에서도 어렵지 않다는 것

 

 

 

총 3개의 앱중에서 21세기 언니는 소다가 가장 문안하고 맘에 들었다.

몸매나 눈,코,입을 변형시키는 건...좀....

 

과하다는 생각이 든다.

 

그렇지만 사진에서라도 예뻐지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다.

 

 

글, 생각  21세기언니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