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문물

[내돈내산]압박스타킹 정말 효과 있을까?/발란스핏

by 문방구PD 2021. 12. 30.
반응형
SMALL

네이버에서 그리고 유투브에서 광고가 엄청나게 나오고 있는, 가수 선미가 모델인지 엄청나게 광고를 하고 있다. 그런데 후기도 엄청나고 인플루언서들은 하나같이 얇은 다리에 하면서 효과가 있다고 했고, 튼실한 내 다리 또한 이 스타킹의 효과가 있을까 싶어 요즘 관리하는 동안 몸매에 관심을 많이 두는 추세라 진작에 샀어야 하는 걸 이번에 사게 되었다. 하체가 튼실해서 아무래도 더 신경쓰고 싶은 나머지 발란스핏을 주문했다.

 

사이즈를 고민했었는데, S 와 M이 있다. 누가봐도 나는 M을 착용해야 하지만, 더 조이면 더 효과가 좋을 것 같다는 욕심에 S를 샀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작진 않다. 그냥 딱 맞았다. 아마 키가 크시거나 뼈가 통뼈다 그러신 분들은 M을 사는게 나을것 같다는 생각이다. 혈액순환에 도움이 더 된다고 했고, 조이는 데도 뭔가 시원한 느낌이 들고 (기분 탓인가?) 너무 조여서 아프고 그런건 전혀 없어서 다행이었다.

 

 

이틀째 착용중인데 밖에 나갈때도 바지안에 내복처럼(?) 입고 운동할 때도 움직임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다리가 편안하다. 신기하기도 하고, 앞으로 한달정도는 지켜봐야 할 것 같은데 하지정맥류관련 환자분들에게 좋다고 알려져있다고 한다.

 

 

착용샷을 올리고 싶지만 신은순간 자신감이 떨어져 ㅎㅎ 차마 올리진 못하겠다. 시집은 가야하기에. 암튼, 한달정도 꾸준히 착용해보고 비교를 해볼생각이다. 

 

 

↓구매한 곳↓

 

95PROBLEM

고객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95PROBLEM

www.95problem.com

 

가격대는 할인해서 29,800원,

현재 할인중이며, 허벅지형도 있고 색상도 다양하게 있다. 

 

 [롭스] [95problem] 발란스핏, 상세 설명 참조, 옵션:발란스핏 M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2021년 12월 29일 기준, 쿠팡이 좀 더 저렴하게 판매를 진행중에 있다. 

 

<끝>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