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불금 플레이리스트] "피로야 가라!!!!!~~~(박카스를 먹어도 피곤하네...)"

by 문방구PD 2021. 8. 13.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피로가 가시지 않는 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왜이렇게 피곤한지..

조금은 그 피로함을 깨워줄 플레이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의 피로는 괜찮으신가요?

 

추천속의 추천!

1. 

MonoNeon - "Invisible" music video (directors cut) (2021.06.28)

 

MonoNeon (*1990, 베이시스트, 디웨인 토마스 주니어)

 

미국의 베이시스트로 알려져 있는 MonoNeon는 4살때부터 베이스 연주를 시작할 정도로 음악적 가정에서 자랐다. 이미 어린시절부터 일찍 무대를 경험하고, 소울, 블루수 및 펑크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이미 2010년에 그래미상을 수상한 네요(Ne-Yo)의 앨범에서 베이시스트로써 연주하고("Libra Scale(2010)" 유명세를 달리하였다. 2010년부터 꾸준히 앨범을 내고 현재까지 대중적으로 유명한 아티스트이다. 


2. 

추천속의 추천! ♬

B-Case & Robin Schulz  - Can't Buy Love (feat. Baby E) [Official Music Video] (2021.08.03)

 

로빈 슐츠는 너무 유명해서....

곡을 만들면, 제 2의 데이비드 게타와 같은 인물이라...늘 순위권에 드는 것 같아요..ㅎ

 

가사 포함된 영상

 

 

왼쪽 B-Case, 오른쪽 Robin Schulz

 

왼쪽은 딱 봐도...독일 남자스럽죠.ㅋㅋㅋㅋ B-Caseㅋㅋㅋㅋ독일 디제이 입니다. (목걸이 뭐야..;)

(독일에 살아보신 분들이면 이해하실 꺼에요. 20대 초반 애들은 머리스타일이 다 저렇게 비슷하고,  그 리고 남성미 뿜뿜! 오히려 로빈슐츠가 더 여성미가 난다는ㅋㅋㅋㅋ)

독일가면 100에 80은 다 저 머리 하고 있어요..독일 미용실에선 아랍계열 미용사들도 많고, 다 저런 머리만 해요 ㅋ오른쪽 로빈 슐츠도 ㅋㅋㅋㅋㅋ저런 스타일, 첨엔 멋있어 보이다가, 갈수록 지치더라구요ㅎ 그래도 로빈 슐츠가 역시 스타일 면에서도 더 낫습니다. 

 


3. 

Sonny Fodera, KOLIDESCOPES - Nah (feat. Sinead Harnett) (Official Music Video) (2021.08.11)

가사를 듣고 있으니, 풉....하고 웃음이 나서...

올렸습니다...ㅋ

 


요즘 팝을 보면 대부분 디제이들과 작업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결론적으로 이제는 DJ가 프로듀서이고, 작곡가이고, 사운드 아티스트여서 곡을 너무 잘만들고 그만큼 예전같은 그런 이미지가 아니라는 말이죠. 이디엠 아티스트들이 팝을 넘나드는 이유는 그만큼 사운드를 다루는 기술력이 최고라는 뜻 인 것 같습니다. 

 

4. 

추천속의 추천

Sonny Fodera & Just Kiddin - Closer Feat. Lilly Ahlberg (Official Video) (2021.06.10)

 

 

 

왼쪽, Sonny Fodera (호주 출신의 DJ, 프로듀서, 오른쪽 Just Kiddin (영국의 전자음악 듀오, DJ)

 

 

Lilly Ahlberg

Lilly Ahlberg는 신예인데, 유투부에서 유명가수들의 커버를 하면서 알려지게 되었고, 유투브는 2008년부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태리에서 태어났지만 스웨덴에서 자란 가수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불금!!!

Feier Abend!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