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모닝음악] 달짝지근한 음악 한 스푼

by 문방구PD 2021. 8. 8.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도 여전히 무더운 한 여름의 어느 일요일입니다. 

여러분은 휴가 잘 다녀오셨나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잘 못다녀 오신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ㅠ

저는 휴가 없이 집콕하면서 개인적인 일들을 처리하면서

지내는 중 입니다. 

그래서 퐈이팅 중이에요 ㅎㅎ

여러분도 항상 건강 챙기시면서 쉬엄쉬엄 하시고

휴가 보내시는 분들도 아무탈 없이 잘 다녀오시고,

집콕하시는 분들도 그리고 다른 모든 분들도

퐈이팅!~합시다!!

(입으로 외쳐 봅시다. 퐈이팅!!)ㅋㅋㅋㅋㅋ

퐈이팅!!!!

멋진 김제덕 선수의 퐈이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리아 퐈이팅!!!!

 

퐈이팅 넘치는 하루를 보내세요!

 

1.

♥ 

Micah Edwards

 

미국의 재즈싱어, 피아니스트등으로 활동하고 있는 어린 신예이다. 2020년에 moments의 첫 앨범을 발표하고 그 앨범에 수록된 곡이다. 

Micah Edwards - Moments (Official Video) (2020)

 

 

가사

 

You, you make me feel

당신 나에게 감동을 줘요

Some sort of way

이렇게 많은 사랑을

Never loved so much that it ains

받은 적이 없어서 그게 고통스러워요

When I'm with you, and when you're away

제가 당신과 함께 있을 때 그리고 떨어져 있을 때

My thoughts are so incomplete

제 마음은 불완전 하고

I can't put my finger on this feeling

이 기분을 설명할 수 가 없네요

I wanna all it love

이걸 사랑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But I'm not convinced that is all it is

하지만 난 이게 전부라고 확신하고 싶지 않아요

I know someday

 언젠가는 알겠죠

I love to say, godbye

전 사랑을 말하고, 이별을 하겠죠

I'm losing time

All the moments that I get to share with you

전 당신과 함께 할 수 있는 모든 순간들을 잃게 될거에요.

 

 

 

As I watch you shift

잠을 자는 당신을 보며

Between a momentary cosciousness

And somewhere in your dreams

꿈 속 어딘가에 있는 순간적인 의식 사이에

I feel the weight of a moment

전 한순간의 무게를 느껴요

Spent without you

당신 없이 보냈던

I know someday

언젠가는 알겠죠

I love to say, goodbye

전 사랑을 말하고, 이별을 하겠죠

I'm losing time

All the moments that I get to share with you

전 당신과 함께 할 수 있는 모든 순간들을 잃게 될거에요.

 

 

This moment has passed away

이 순간들은 사라져가고

Matbe that explains al these feelings

어쩌면 그게 이 모든 감정들을 설명해줄지도 몰라요

Could I find a way into your dreams somehw?

어떻게든 당신의 꿈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까요?

But you need your sleep

 하지만 당신은 잠이 필요하니까

So I'll

저는...

I'll see you in the morning 

내일 아침에 봐요

I'll see you in the morning 

내일 아침에 봐요

I'll see you in the morning 

내일 아침에 봐요

I'll see you in the morning 

내일 아침에 봐요

 

 

 


2.

♥.♥

[MV] Colde (콜드) -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Don't Leave Me, My Love) (2020)

 

 

 


3. 

한국 뮤지션의 음악 입니다

slchld(서울차일드) - she likes spring, I prefer winter (2019)

"그녀는 봄을 좋아하고, 나는 겨울을 선호한다."

 

 

한국어

 

난로 옆에서 

넌 내가 희미해져간다고 말하는 것처럼 보여

밖은 춥지만

봄이 다가왔고 난 기다리는 중이야

 

일하러 가는 길에 그녀는 꽃이 피어나고 있는 걸 보았고

겨울이 너한테 얼마나 짜증 났는지를 내게 말해줬지

내가 뭘 얼마나 더 할 수 있겠어

 

우린 올해 추운 계절에 만났잖아

그게 바로 내겐 참 기억에 남는 이유야

우린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일을 했지

그리고 지금 나에겐 그걸로 충분해

 

네가 죽도록 보고 싶어 하던 그~

넌 날 위해 그 꽃이 되었어

난 마리골드를 더 좋아하지만

네가 원했던 건 골짜기에 핀 백합이었지

 

네가 죽도록 보고 싶어 하던 그~

넌 날 위해 그 꽃이 되었어

난 마리골드를 더 좋아하지만

네가 원했던 건 골짜기에 핀 백합이었지

 

내가 너를 가진다면 정말 기쁠 거야

지금 이 순간에 말이야

지금 이 순간에!

 

자기야, 나와 사랑을 나누자, 여기 있잖아

아프게 하진 마, 두려워할 건 없어

네가 여기 있는 한, 겨울이든 봄이든 상관없어

봄이 올 때까지 내가 너를 
따뜻학 해줄 수 있어

 

쟈스민, 마리골드, 윈터 소울

어떤 게 먼저 피든지 간에, 난 그 이름으로 너를 부를게

네가 원하는 대로 말이야

수선화나 튤립? 나 정말 상관없어

그게 널 행복하게 한다면 나도 행복할 테니까ㅏ

 

자스민, 마리골드, 윈터 소울

어떤 게 먼저 피든지 간에, 난 그 이름으로 너를 부를게

네가 원하는 대로 말이야

수선화나 튤립? 나 정말 상관없어

 

자기야 나와 사랑을 나누자, 여기 있잖아

아프게 하진 마, 두려워할 건 없어

네가 여기 있는 한, 겨울이든 봄이든 상관없어

봄이 올 때까지 내가 너를 따뜻하게 해줄 수 있어

 

자기야 나와 사랑을 나누자, 여기 있잖아

아프게 하진마, 두려워할 건 없어

네가 역 있는 한, 겨울이든 봄이든 상관없어

봄이 올 때까지 내가 너를 따뜻하게 해줄 수 있어

 

 


4. 

브라운 아이드 소울 (Brown Eyed Soul) - 그대의 밤, 나의 아침 (Night and Day) MV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퐈이팅!!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