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양궁 금메달 김제덕 선수 소환한 피식대학

by 문방구PD 2021. 7. 31.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올림픽 경기를 짬짬이 보고 있는데, 정말 인상적이더라구요. 김민수 선수 아니...김제덕 선수ㅎㅎ 진짜 퐈이팅 넘치는 모습에 진짜 분위기 잘 띄워주고 아직10대인데 실력과 마인드가 출중한 선수 같습니다 분위기 메이커 김민수 선수를 피식대학에서 만나보시겠습니다 ㅋㅋㅋㅋ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김제덕 선수가 피식대학 사무실에 왔습니다 🇰🇷 (2021.07.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 본 영상중 보고 너무 뿜었네요 ㅋㅋ

 

 

저는 펜싱 남자선수들 보고 깜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제덕 선수 사랑합니다!ㅋㅋㅋㅋㅋㅋ

 

저는 요즘 피식대학도 재밌지만

 

 

 

센박의 부장들도ㅋㅋㅋㅋ

특이점이 온 가발!? 탈모 극복 부분가발 리뷰! [킹받는연구실 EP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굿밤 되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