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안철수가 나섰다!!!(feat. 드루킹)

by 문방구PD 2021. 8. 2.
반응형
SMALL

황교안 전 대표도 4.15 부정선거에 대한 언급을 했다. 여러 정치인들이 반반의 생각으로 나뉘었었다. 민경욱 의원이 명확하게 부정선거를 끌어올려 시민들이 관심이 많았는데, 많은 증거와 같은 자료가 나왔는데도 불구하고 명확하게 이렇다 할 일들이 나오지 않았다.

 

이전까지는 의심만 있었지, 명확한 증거가 나오지 않았다고 했는데

황교안 전 대표도 최근에 드디어 입을 열었다.

 

그리고 이젠,

안철수가

드루킹에 대한 언급을 하며

1인 시위를 하고 있었다.

 

그리고 이 1인 시위는 정치인들이 릴레이 식으로 할 예정이라 한다. 

 

[현장 영상] 안철수, 청와대 앞 드루킹 1인 시위… 이준석에 "함께 동참해야" / JTBC News

(꼭 시청 하시길 바랍니다.)

 

드루킹의 피해자이기도 했던 안철수의 청와대 앞 1인 시위!

 

 

안철수가 원하는 것.

 

1. 문재인 대통령의 대국민 사과

(지난 대선에서 어떤일이 일어났는지 밝히고 솔직한 태도를 보여라)

 

이게 대국민 사과로만 끝날 문제인지?.......

 

과거 국정원 댓글 사건에대해 그렇게 정의로운 문재인 대통령이 대통령이 되기전에 입장을 냈으니,

대통령인 본인도 입장을 내야한다.

 

추가 수사 필요

1) 대선 캠프 내에서 이 일이 누구까지 보고 되었는지, 누구의 지시를 받았는지

(몸통 수사 필요)

2) 경인선의 범죄 연류 의혹에 대해서 수사가 필요

(왜 김정숙 여사가 당시 체육관에서 경인선이라는 조직을 찾았는지, 그 의혹을 국민들에게 밝혀야 한다.)

위의 김정숙 여사의 영상은 매우 유명하다. 나도 본적이 있는데...

 

3) 지난 대선에서 드루킹 외 다른 여러 조직이 캠프를 관리했다. 유사한 조직이 지금도...이 부분에 대한 수사는 앞으로 다가올 야권의 가장 핵심적인 대비책이 되어야 할 것이다.  지난 대선 포털에서 포털 관리자들이 모를 수는 없었을 거라는 추측,  과연 드루킹은 어떤일을 했었는지. 그 부분에서 규명이 있어야 포털들의 중립적인 입장이 확실하게 될 것이다.

 

 

 

 

2. 네이버가 방조 혹은 협조를 했다는..

정권교체가 불가능 해질 수 있을 수도 있으니

이 일에 대해서 야권 전체에서 적극적으로 나서야 한다고 생각하는 이유라고 생각한다고 안철수는 전했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 문제를 해외에서 보고 있었다.

해외에서는 검열이 덜해서 정보를 잘 찾아볼 수 있었는데,

4.15 선거 또한

분명 문제가 있었다고 생각한다.

비율 자체가 일단 말이 되지 않으니 말이다.

오류던 잘못이던

꼭 밝혀지길 바란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