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불금 플레이리스트] Playlist "당신의 어깨를 책임질 음악!"

by 문방구PD 2021. 7. 9.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방탄소년단의 신곡이 발표되어 아마도 그쪽으로 신경이 쏠릴것 같기도 합니다만,

불금 플레이리스트는 계속 됩니다!ㅎㅎ

 

오늘의 불금플레이리스트의 메인은 Duo DJ KREAM 입니다.

 

 

요즘은 비가 왔다리 갔다리 하네요ㅎㅎ

오늘도 아침에 일이 있어 비를 뚫고 어딜 다녀왔는데, 

오후가 되니 이건 뭐...

언제 그랬냐는 듯이....

 

1.

KREAM - Water (feat. Zohara) [Official Visualizer]

 

 

 


2.

너무 신나는 곡이에요. ( 들썩들썩 ♬ )

Bakermat & Nic Hanson - Walk That Walk (Official Video) (2021.03.26)

 

 


3. 

Maisie Peters - Psycho (Official Video) (2021.07.02)

뮤비가 재미있습니다 ㅋㅋ 재미있는 로맨스 영화 한 편 보는 것 같아요. 메이지 피터스는 영국의 싱어송라이터에요. 아직 22살된 신예랍니다. 뭔가 배유를 해도 잘 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곱상한 외모를 가지고 있어요. 2015년부터 활동한 아티스트로 곱상한 외모이지만 음악에서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가 뭔가 매력적인 아티스트 같습니다.

 

[가사 번역된 영상]

 

가사 번역

 

넌 날 가장 좋아하는 비밀 처럼 굴었고,

난 그저 우리가 약간 천천히 간다고 생각했었어

근데 사람들이 네 여자친구가 해변 출신이라더라?

나 빼고 다 알고 있었다니 정말 웃겨

 

네가 아무런 감정도 없는 것 처럼 느껴져, 다행이다

다 두고 떠나줘 제발

네가 미친게 분명해 라고

나에게 수천번 말했어

이젠 내가 선그을 시간이야

그리고 시간낭비 그만 할 시간이야

내가 그립다고? 그건 거짓멀이야

 

어제 내가 다 알아버렸으니까

네 기분이 어떤지 말하고 싶겠지?

생각만 해도 미칠것 같아

넌 여전히 날 싸이코라 불러

넌 이야기하고 싶겠지만, 이상적이진 않네

내가 이사했다는거 들었지? 이게 현실이야

네겐 여자친구가 있지만

여전히 날 싸이코라 부르네?

 

이제 내가 다 알아버렸으니까

네 기분이 어떤지 말하고 싶겠지?

생각만 해도 미칠것 같아

넌 여전히 날 싸이코라 불러

넌 이야기 하고 싶겠지만, 이상적이진 않네

내가 이사했다는 거를 들었지? 이게 현실이야

네겐 여자친구가 있지만

여전히 날 싸이코라 부르네?

 

 

완벽한 패트릭 베이트먼 처럼 행동하고

모든 걸 남 탓만 하지

네 지하게 있는 모든 유령들은

넌 내가 아주 유능하게 느끼게 만들곤, 날 이용했어

 

 

네가 아무런 감정도 없는 것 처럼 느껴져, 다행이다

다 두고 떠나줘 제발

네가 미친게 분명해 라고

나에게 수천번이나 말했어

이젠 네가 선 그을 시간이야

그리고 시간낭비 그만 할 시간이야

내가 그립다고? 그건 거짓말이야

 

이제 내가 다 알아버렸으니까

네 기분이 어떤지 말하고 싶겠지?

생각만 해도 미칠것 같아

넌 여전히 날 싸이코라 불러넌 이야기 하고 싶겠지만,

이상적이진 않니

내가 이사했다는 거 들었지?

이게 현실이야

네겐 여자친구가 있지만

여전히 날 싸이코라 부르네?

 

 

넌 날 원하지도 않잖아

근데 또 내가 다른 사람에게 빠지는 걸 원치않아

그래놓고 넌 다른 사람과 놀아나지

그리고 여전히 날 싸이코라 불러

넌 날 원하지도 않잖아

근데 또 내가 다른 사람에게 빠지는 걸 원치 않아

이미 엎질러진 물이 되었을 때에도

넌 날 계속해서 싸이코라 불러

 

 

네 모든 전 여친들이 날 찾아서 주의를 줬고

지금 우리 모두는 친구야, 너 이제 좀 겁먹어야 할 걸?

넌 미쳤어, 자기야, 누가 폰을 2갠 가지고 있어

하나는 그녀를 위해, 그리고 여전히 하나는 날 싸이콜 부르기 위해

 

 

이제 내가 다 알아버렸으니까

네 기분이 어떤지 말하고 싶겠지?

생각만 해도 미칠것 같아

넌 여전히 날 싸이코라 불러

넌 이야기 하고 싶겠지만, 이상적이진 않네

내가 이사했다는 거를 들었지? 이게 현실이야

네겐 여자친구가 있지만

여전히 날 싸이코라 부르네?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뮤비도 잼있어요 ㅋㅋ

 

이건 감상용!ㅋ

Rainin' Fellas by Todrick (2021.06.09)

 

 


5. 

추천속의 추천! ♬

Steve Aoki & KREAM - LIES (Official Music Video) (2020)

개인적으로 뮤비가 너무 맘애 둘기도 하고 디제이 크림이 스티브 아오키와 작업해서 이슈가 된 적이 있었습니다. 

그 이슈가 바로 이 곡 인데요. 총 3명의 아티스트가 작업을 해서인지 전 개인적으로 이 곡이 넘 좋더라구요.

 

 


6. 

추천속의 추천

KREAM - Take Control (2021.03.13)

 


 

마지막으로 오늘 나온 신곡!!!

방탄 소년단의 신곡!!! 

!!Permission to Dance!!

BTS (방탄소년단) 'Permission to Dance' Official MV

전 개인적으로 이전 곡이 더 낫다는 생각이 드는데....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애드시런이 곡에 참여했다는 얘기가 있던데....

 

 

 

 

 

 

오늘도 좋은 감상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불금되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