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매드몬스터가 위버스에? ㅋㅋㅋ

by 문방구PD 2021. 7. 5.
반응형
SMALL

현실과 가상의 중간.....

AI보다 

더한

매드몬스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믿기지가 않는다.

게다가 방탄과 어깨를...아니, 나란히......

 

사실 저 앱이 BTS와 TXT 밖에 없었던 시절이 있었다.

60억 인구......포몬???

아...기절할 것 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숨을 쉴수가 없네....

 

[사실이야, 진짜야?!!]

 

 

 

우와...

진짜 이게 이렇게 간단 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I를 능가하는 인물....

 

분명 60억 인구 포몬이 있다고 했는데....

956명..이...

 

2017년 7월 7일에 데뷔한

매드 몬스터!

 

(탄이는 태형이네 강아지 이름인데..ㅋㅋㅋㅋㅋ)

 

어쨌든 탄이와 제이ㅎ 호호호호호

(웃겨서 그런거 아닙니다 포몬 여러분)

 

 

 

 

아...누나 죽네..죽어...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