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ASMR 크리에이터들의 미친 연출력

by 문방구PD 2021. 7. 11.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요즘 밤잠을 설치는 사람이 줄어든 요인이 요 ASMR때문이라던데 맞나요?!! +.+?!!

 

보면서 느끼는 거지만, 정말 어마어마한 능력자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소품과 의상도 정말 매번 바꾸고 컨셉도 완벽하게 고퀄로 만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국내에는 이런 컨텐츠를 하시는 분이 나와있는 것만 120명이 넘는데, 아마 그중에서 계속 하고 계신분 중에서는 2015년부터 시작하신 뽀모 PPOMO님이 가장 유명한 것 같아요. 뽀모님은 원래 게임방송만 하는 BJ였다고 하는데, 현재는 ASMR로 업종을 변경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 분 구독자수가 어마어마하죠. 

 

오늘 제가 소개할 분들은 이미 유명하신 뽀모님을 제외한 다른 분들을 소개할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던 ASMR전문 유투버만 모셔왔습니다. (제가 여성 유투버들만 듣고 있어서, 남자 ASMR 유투버분들은 나중에 들어보고 따로 올려 드리겠습니다.♥) 

 

[주의] 이어폰을 착용하셔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1. 

"ATMOSPHERE"

 

(2019년 9월에 시작해서 38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빅토리아 시대의 아가씨를 위한 ASMR. 옷을 준비하고 입혀드리기

이건 인위적으로 만들어 내는 사운드보다 이 주인공이 연기하고 행동하는 사운드에 초점을 두면서 들으시면 좋습니다. 시청하다가 스르륵...잠든다는...

 

빅토리아 시대는, 

1837년부터 1901년 영국의 빅토리아 여왕이 통치한 시대이며, 영국 역사상 가장 강력하고 오랜시간, 63년 동안 통치한 역사가 있는 시대로, 이 빅토리아 시대는 사회적으로나 문화적으로나 괄목할 만한 발전을 가져온 시대라고 합니다. 

 

 

정말 저런 소품을 구하는 것 조차도 신기한데 저런 컨셉으로 한다는 것 자체에 박수를 보냅니다 그리고 사운드도 잠이 소록소록 온답니다. :=) 

 

Victorian Soap Shop. ASMR


2. 

Vito ASMR

갠적으로 너무 맘에 드는 ASMR 유투버 입니다. 일단 소리가 잘 들어와요. ㅎㅎ

ASMR하신다고 소리가 다 완벽하진 않은데, 이 분은 딱 듣기에 좋은 선명한 사운드를 만들어주시는 것 같아요. 

2019년에 시작해, 현재 78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ASMR학과 수면학개론 제 1강(2021.06.08)

 

 


3.

음악과 함께하는 ASMR

음악과 함께 듣고 싶으시다면! ♬

ASMR 아늑하고 포근한 다락방이 될게요●도시의 밤, 창가의 빗소리와 피아노

 

 


4. 

유투버 미니유  Miniyu

대체적으로 저는 사람 소리보다, 미용실에서 하는 컨셉에서 나오는 연장이나 조곤조곤한 소리에 잠이 잘 오더라구요  이건 개인 취향이라, 아마 이런 사운드가 맞으시는 분들이 있고, 다른 사운드가 맞으시는 분들이 있을거에요. :) 왜 머리 자를때 잠이 소로록 오기도 하잖아요? ㅎ

1인칭 시점 ASMRㅣ가장 클래식한 눈썹 왁싱 롤플레이ㅣ투박하고 단순한 소리 고인물에게 바치는 영상 Eyebrow Waxing RP (2021.05.19)

 

 


5. 

ASMR 편안하게 재워드릴게요😴 얼굴, 두피 마사지 해주기 (시각+청각 팅글폭탄)

 

추천속의 추천 (제가 가장 선호하는 사운드를 만들어 주세요)

이분은 다른 분들에 비해서 연출적인 건 무난한 편인데, 희한하게도 이분 목소리를 들으면 잠이 잘 오더라구요. 뭔가 진짜 무난한데, 잠이 잘~~~오더라구요 ㅎㅎ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마사지 소리도 팅글 오집니다.....>.<! 웬지 모르게 호감인 유투버 입니다. 2016년도부터 시작을 한 것에 비해서 영상은 별로 없지만, 이분의 영상 하나하나가 그냥 다 잠이 스르륵...온답니다.

 

 

Eng Sub] ASMR👀👂🏻귓바퀴 장인의 귓바퀴청소 4탄 (뒷부분 쌍둥이버전) Earflap cleaning


6. 

추천속의 추천

ASMR 근본있는 양쪽 귀청소 1시간 (노토킹)

잠을 좀 늦게 청하고 싶을땐 토킹하는 ASMR, 잠을 빨리 청하고 싶을땐, 이런 노토킹이 최고 입니다. ♥

 


특별부록)

※연예인들 중에서 이벤트적으로 하는 분들중에서는 태민씨가 하는게 괜찮더라구요 ㅎㅎ

일단 소리가 선명하게 잘 들어오고, 잘 나는 오브제를 잘 사용한 예이죠. 뭘해도 잘하는 태민씨 ♥

Ear Cleaning👂 & Hair cap sound ASMR Full Ver. | 태민 | [팅글인터뷰]

 

 


개그맨 강유미의 ASMR

이미 ASMR컨텐츠로 유명한 강유미씨의 영상들을 늘 보면서 느끼지만, 강유미씨가 전문적이진 않지만 진짜 너무 컨셉을 잘 정해서 딱 맞는 사운드를 잘 내시더라구요. 어쩔때 보면 강유미씨 목소리만 들려요 ㅋㅋㅋㅋ

ASMR을 보면 소품빨이기도 한데, 저도 이런거 보면서 
ASMR컨텐츠 해보고 싶다는 욕구가....ㅋㅋ 소품이 탐이 나네요.

[ASMR] 좋아서 해보는 환장의 소품쇼

강유미씨의 구독자수가 어마어마하죠. 역시 ASMR은 소품이 굉장합니다.

 

웃긴데, 너무 잘하죠 ㅋㅋㅋㅋㅋㅋ추천 영상 입니다 ㅋㅋㅋㅋ

[ASMR] 러쉬알바 RP

 


제 조카는 엄청 큰 계곡 소리인가 물소리를 듣고 금방 잠이 들던데,

백색소음이 확실히 많이 도움이 되긴합니다.

7.

유투버 HEAR HERE

ASMR - 이발소 면도하는 소리, 머리카락 자르는 소리 입체음향 #029

 

 


8.

주로 외국유투버 연출들이 정말 보는것에 있어서 신선해서 재미있더라구요.

 Moomlight Cottage ASMR (2021.06.21)

2019년에 시작하여, 현재 37만명 구독자 보유중


9.

스마일밤

구독자 77만명이상

메이크업 ASMR 역대급 이미지 변신! 성형 메이크업 | 사기 메이크업 | catfish makeup | FAKE BIG LIPS | Transformation Make-up

 

이 유투버분, 진짜 존경 합니다. 


팅글대박 영상!

컨셉&연출 ★    

사운드 퀄리티 최상

(나라님의 영상이 안보이실 때에는 검은 영상 바탕의 <YouTube에서 보기>를 클릭하시면 유투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ASMR 나라

2018년도부터 시작한 ASMR 전문 유투버 입니다. 현재, 53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영상 퀄리티와 소품, 사운드, 컨셉이 완벽한 유투버라고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ASMR 입문하던 시절 즐겨들었던 유투버입니다. 새로운 유투버 ASMR을 듣고 싶은데, 아직 발견 못해서 들었던 거 반복 청취중이에요

ASMR (Sub✔)여드름 압출 스킨케어샵 롤플레이 (잠오는 영상) Relaxing Facial Clinic Shop

 

ASMR(Sub✔) 간지러운 귀청소와 속삭임으로 재워드릴게요 Soft Ear Cleaning & Whisper Close to Ear👂


자극적인 사운드를 원하신다면

주의, 초보자들이 이 사운드를 듣게되면 다른 것 듣기 힘들어짐

입문하시고 싶으시다면 제가 1번부터 정한 순서대로 들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사운드는 엄청  빨라서 자극적이에요

ASMR (초보자 시청금지🚫) 팅글때문에 척추가 휘고 눈이 풀린다.│빠르고! 강하고! 자극적인! 귀마사지 Fast Intense Ear massage (tingle!)

 

 

 

 

 

 

 

 

 

 

 

 

오늘도 좋은 정보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꿀잠 주무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