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디오 음악

[별밤 문방구 라디오]"웃고 있지만, 진지하단 말이야" (feat. 권인하)/케이팝 신곡/케이팝 신곡

by 문방구PD 2021. 4. 26.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유쾌한 곡과 분위기 좋은 음악들을 선곡 했습니다. ㅎ

기분좋은 밤, 좋은 시간 보내세요!

시작합니닷!

1. 

소란

가수, 수란 아니고 보이그룹 소란 입니다. 

2010년에 데뷔한 소란은 고영배(리더, 보컬, 키보드, 어쿠스틱 기타) , 이태욱(기타, 코러스), 서면호(베이스 기타, 코러스), 편유일(드럼) 4명으로 이뤄진 록 밴드 입니다. 

[MV] SORAN(소란) _ Be with me(있어주면) (2021.04.19)

 

가사

말하면

나 혼자 너를 좋아하는 

이것마저 못하게 될지도

모르니까

오늘도 그냥 웃으며 안녕

 

몇 번을

망설이다가 연락했어

네 웃음 가슴이 아프게 좋았어

 

어쩌다 둘이 남게 됐던 날

내가 미쳤었나 봐

이번 주 내내 날씨가 좋다던데

혹시 너도 좋다면

 

그대와 둘이 걷는다면

지금 내 옆에 네가 있어 주면

차가운 밤도 

어두웠던 시간도

괜찮을 것 같은데

 

하지만 혼자 걷고 있어

내일도 너를 볼 수 있으려면

참을 수 없는 마음도

숨길 수 있으니까

오늘도 두 발 옆에

 

누군가 너에 대해 묻던 날

뭐에 흘렸었나 봐

너의 좋은 점 사소한 습관까지

그냥 친구 사인데

 

그대와 둘이 걷는다면

지금 내 옆에 네가 있어 주면

차가운 밤도

어두웠던 시간도

괜찮을 것 같은데

 

하지만 혼자 걷고 있어

내일도 너를 볼 수 있으려면

참을 수 없는 마음도

숨길 수 있으니까

오늘도 두 발 옆에

 

언제가 

누군가를 만난다면

꼭 너 같으면 좋겠단 말

그럼 나는 어떡하면 돼

 

자기 전에 늘 통화하고

중요한 날엔 내가 깨워주면

외로운 날도 

혼자였던 시간도

잊혀질 것 같은데

 

힘들 땐 서로 안아주고

맛있는 집에 같이 가고 싶어

숨길 수가 있다면

이렇게 너의 곁에

머물 수 있을 텐데

 

그대와 둘이(그대론데)

지금 내 옆에(있어 주면)

그대와 둘이 

지금 내 옆에 (있어 주면)

 

그대와 둘이 (걷는다면)

지금 내 옆에 (있어 주면)

그대와 둘이

지금 내 옆에 (있어 주면)

 

과거 소란은 뮤비의 전소란씨와 유재석씨와 이미 콜라보를 한 경험이 있어요. 아래의 음악도 넘 좋아요.

 

전소란과 유재석, ‘이제 나와라 고백’ 고막 파티 콜라보♬ 《Running Man》런닝맨 EP469 

 


유브이는, 웃긴데

노래가 좋아서 늘 반전 입니다. >.<

2. 

신곡!

UV(유브이) – 질거미 (Feat. 권인하) (Too Close, I’m Sorry) MV

(2021.04.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

처음엔 거짓말인 줄 알았어 네 말이

나를 떠난 다했던 그때그때 그 말이

이제야 알게 됐어 너와 나의 이별이

이제는 되돌아갈 수 없어 젠장 사실이

확실히 많이 사랑했나 봐 (ㅋㅋ)

아직도 밥 먹다가 우는 나를 보며

네가 좋아하던 러브샌드 ㅎㅎ

내가 좋아하던 김말이 ㅋㅋ

그렇게 우린 서로 어울리지 못했어 (취향이..ㅋㅋ)

패스트푸드와 분식의 차이처럼 

아무리 맞춰보려 노력해봐도

결국엔 하나 빼곤 맞는 게 없었지

그 하난 시크릿 너와 나의 시크릿

이제는 미련 만남아 기다리는 외톨이

혼자서 꼬여가는 베베꼬인 꽈배기 ㅎ

질척거려서 정말 미안해

무서운 척 남자인 척 해도 난 여려

소리 질러서 정말 미안해

이래야만 내 마음이 들릴 거 같아

타이거 인하 외로웠었던 밤밤

타이거 인하 지새웠었던 밤밤

타이거 인하 기다렸었던 밤밤

Come back Comes to me

권인하 Boom

요즘도 늦게까지 게임하니 넌

다음날 망친다고 몇 번 말했자나

아직도 차가운 얼음 깨물어먹니

그러다 배탈 난다 백번을 말했잖아

여전히 우리 초코 많이 밉니?

잠잘 때 우리 사이 갈라놓았던

돌아가고 싶은 우리 스위트홈

돌아가고 싶다 한강 아크로빌 ㅋㅋㅋ

자존심과 자존감을 구분하지 못한 나

그리움과 외로움을 참을 수가 없는 너

헤아리지 못해 터져 버린 나 그건 마치

감당 못할 미사일

이젠 하루하루 너 없이 보내버렸던

무의미한 시간이 또 너를 꺼내본다

아무 일도 없단 듯이 돌아온다면

그때 처럼 널 혼내진 않을 것 같아

질척거려서 정말 미안해

무서운 척 남자인 척 해도 난 여려

소리 질러서 정말 미안해

이래야만 내 마음이 들릴 거 같아

왜 그랬을까 왜 그랬을까

나는 정말 왜 그랬을까

어디 있을까 어디 있을까

이사 갔다 하던 어디 갔을까

질척 거려서 정말 미안해

이래야만 내 마음이 들릴 거 같아

타이거 인하 외로웠었던 밤밤

타이거 인하 지새웠었던 밤밤

타이거 인하 지새웠었던 밤밤

Come back Comes to me

권인하 Boom

 

ㅋㅋㅋㅋ 웃긴 가사입니다.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유브이 ♥

 


3. 

신곡!

Antenna LAB 의 다섯 번째 음악,

Antenna LAB ▸ 이진아 '내가 사라지면 너는 울까'

(2021.04.23)

Composed by 이진아

Lyrics by 이진아

Arranged by 박종우, 이진아

#우윳빛깔 이진아

+.+!

 

"시티 팝 느낌으로 곡을 만들어보고 싶었어요. 문득 외로움이 느껴질 때 오히려 더 슬픈 상상을 하며 나만의 세계로 빠져가는 내용을 담은 곡입니다. 재밌게 들어주세요." / 싱어송라이터 이진아


4. 

추천속의 추천 

Sunni Colón - PROVIDE (Official Video)(2021.04.10)

 

가사

The apple of my eye
The perfect melody
You're the sweetest of divine
The light in energy

Please just give me something
Provide
Please just give me something
Provide
Please just give me something
Provide
Please just give me something
Provide
Provide

You love to talk and dance
You say that I'm your muse
You're the sweetest of divine
The green against the blue

Please just give me something
Provide
Please just give me something
Provide
Please just give me something
Provide
Please just give me something
Provide
Provide
Provide
Provide
Provide
Provide

 


5. 

[MV] 안녕바다 (Annyeongbada) 미니앨범 - 별빛이 내린다 (2009)

 

 


6. 

2021년 4월20일! 페노메코의 신곡!

"Dry Flower"

 

장르, 알앤비&어반, 랩&힙합

1. Rain Drop

2. You Up

3. JAJA

4. 걘 아니야 Pt.2

5. Interlude

6. 했을 걸 (feat. Hoody)

7. Better (Feat. Kid Milli)

8. Change (feat. sogumm)

9. Hotel Lobby (feat. 버벌진트)

10. 불면증

 

   앨범 

페노메코 (PENOMECO) - 'JAJA' MV (2021.04.20)

페노메코(*1992)는 2014년에 싱글 앨범 "Right There"로 데뷔한 가수 입니다. 특이점이, 음향제작과를 전공했다는 점 입니다. 굉장히 전문적이고 프로페셔널한 세계인데다 사운드 자체에 굉장한 관심이 있는, 가수로써는 실용음악과가 아닌 기술직을 전공으로 했다는 것이 굉장히 신선합니다. 더 의외는, 힙합 아티스트들을 탄생시키는 <쇼미더 머니 시즌 6>에 출현했던 경험도 있습니다. 페노메코는 현재, 래퍼이자, 2021년이후 피네이션 소속의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가사

How you feeling 

 

Baby I want you smiling

어디 가고 싶어

I really wanna know 

 

궁금해 하루 종일

월 화 수 목 금 토

I really wanna know

 

둘이 방안에 콕 inside

난 네 가장자리가 paradise 

 

I told you 베프는 내 베개

이불 밖은 위험해

 

아마추어처럼 왜 이래

TV에 시동 걸어 이제 

 

웹 서핑 and surfing

Yeah 바다가 왜 필요해 

 

We moving to movies

오늘은 어떤 나라에 

 

쌓인 콜라 캔 다 뿌신 pizza

서로 배 만지며 배불러 배불리 yeah

졸리면 내 팔베개에서 

 

자자 빨리 자자

빨리 자자 자장

빨리 자자

빨리 자자

빨리 자자 자장

 

Oooooh are you ready to go?

하고 싶은 거 다 말해 You know 

 

몰래 살짝 컨닝해 네 버킷리스트

뻔뻔하게 우리 통하는 척

조금 아쉬웠던 봄날 봄날

후덥지근한 summer는 벌써

눈 깜짝할 새 코앞 어쩔까

어쩌나 저쩌나 해도 둘이어서 좋다고

 

심심해질 때쯤에 switch and go

You're mine I want you on my craft

다음 station we gon’ multiplay

네가 원하는 모든 걸 말해줘 It's true 

 

웹 서핑 and surfing

Yeah 바다가 왜 필요해 

 

We moving to movies

오늘은 어떤 나라에 

 

콜라 캔 다 뿌신 pizza

서로 배 만지며 배불러 배불리 yeah

졸리면 내 팔베개에서 

 

자자 빨리 자자

빨리 자자 자장

빨리 자자

빨리 자자

빨리 자자 자장

 

Baby you're wonderful

Maybe you understood

기분 좋아 오늘도

수고했어 얼른 누워 

 

축축한 하늘도

캄캄한 밤이어도

낭만적이야 baby

걱정하지 말아 빨리 자자

 

자자 빨리 자자

빨리 자자 자장

빨리 자자

빨리 자자

빨리 자자 자장

 

가사 출처, 

https://lyricstranslate.com/ko/penomeco-jaja-lyrics.html

 

 

그외, 

추천속의 추천

페노메코 (PENOMECO) - 'Hotel Lobby (Feat. 버벌진트)' MV (2021.04.19)


7. 

 

언제가 핫 했었던..연남동....맞죠? +.+!b

Dvwn (다운) '연남동 (Feat. lIlBOI)' Official MV (2021.04.14)

 

 

가사

 

잔뜩 취한 채 홍대

주위를 털레털레 걷다가

자주 갔던 카페 거리 앞에

 

멈춰선 발은 왜인지

집 반대편으로 가려 해

어디쯤인지도 모른 채

마냥 걷다 보니 어느새

 

익숙한 곳이야

너와 걸어본 탓에

허전한 마음이야

 

Tell me why

나 그곳에 머물러 있어

폰을 들었다 놔

너와 걷던 거리에

 

생각보다도 길어지네 더

어디 기대서

쉬고 싶었지만

내가 바뀌었나 봐

예전에 비해서

 

Now look at the fashion

I do it big huh

모든 게 잘 풀렸다지만

난 깨달은 게 있어

That I be losin´some

 

이걸 먼저 알았다면

달랐을지도 아니 어쩌면

지금 나와 똑같을지 몰라

Like it or not

 

오늘도 이 거리에

넌 없는 것 같애

But, I´m lookin´for you

나는 어느새

 

연남동 거리야

너와 걸어본 탓에

슬퍼진 거리야

 

나모 모르게

또 거리를 두리번

한 번쯤 마주치길

바라는 건가

 

기억이 기억해

건물 사이사이로

I'm lookin´for you

그때 그 미로 속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