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문물

신규회원 이벤트!! 마켓 컬리 이용하기

by 문방구PD 2021. 3. 27.
반응형
SMALL

웹서핑을 하다가, 마켓컬리를 알게되었다. 내 주변에 딱히 먹는 걸로 얘기하는 사람도 없고 한국의 신문물을 받아들이기 위해 요즘 ㅋㅋ 앱을 이것저것 깔고 있다. 빠른 배달 서비스와 고품격 배송 서비스...정말 놀랍다. 5년전과 5년후의 차이가 이렇게 갭이 큰줄 몰랐다. 오늘은 마켓컬리에서 내가 좋아하는 크리스피 도넛을 100원에 살수 있다는 문구가 있는 것이다. 그래서, 당장 회원가입을 했더니 어라, 진짜다. 그리고 배송이...엄청 빠르다. 저녁에 주문한 것 같은데...담날 오후에 도착했다. 

 

다음날 도착한 택배, 마켓컬리로부터!

 

나의 목적은 다른 물건이 아니라, 크리스피 도넛이었다. 우리집 근처에 파는 곳도 없고 크리스피는 대구 시내를 나가야 살 수 있다. 게다가 신규회원 이벤트로 크리스피 도넛이라니!!!

 

한 통에 3개씩 들어있다...진짜다, 저 3통이....100원....

신입회원이면,  이걸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 다른 물건도 1만원 이상 구입해야 함께 배송이 가능하다 !

그래서 만원의 행복으로 담아봤다 ㅎ

※단일 제품으로만 배송을 할 수 없다. 

3통을 받으니...너무 기분이..좋...

독일에도 이런 도넛을 팔지만...맛이...;.....;;

역시 도넛은 크리스피 오리지널!♥

그래서 하는김에 베이글이랑 크림치즈 그리고 딸기잼을 주문했다. 

 

크피스피 도넛 두 개를 그 자리에서..바로! 커피와 함께 >.<!

정말, 내 최애다. 

 

사실, 다이어트 중인데 ㅋㅋㅋㅋㅋㅋㅋ

(대신 먹고 싶은 걸 먹돼, 한국에 와서 먹는것에 행복한데 못먹으면 마음 아프니까... 조금씩 먹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많이 빼야 한다....ㅠㅠ

그래서 많이 주문하지는 못하고,

베이글은 다른 택배 상자에  봉지로 들어있고 저렇게 크림치즈...는 아이스박스에..

애껴 먹어야지...

(베이글은 유통기한이 이틀이나 혹은 삼일 이내로 나와서 바로 먹어야 하기때문에 많이 주문하기가 어렵다.)

냉동보관 해야할 건 2개 밖에 없는데....박스가 너무 크다...ㅠㅠ 

 

그러고보니.....주문한 것들이........당도가...포화지방이.....

>.<!

그래, 맛있게 먹으면 0 칼로리...ㅎㅎㅎㅎㅎ

운동하자!!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