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독일 문방구/독일 여행 그리고 숙소 추천

[독일문방구]드레스덴에서 나만 알고 싶은 멋진 장소

by 문방구PD 2021. 2. 28.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오늘은, 드레스덴에서 "나만 알고 싶은 장소"로 뽑은 가장 멋진 곳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이곳은 Straßenbahn을 타고 가면 되는 곳 입니다.  그러니까 드레스덴 지역 내에 있는 곳 입니다. 근처 주변 공원과 같은 길을 따라가면 성이 나오는? 굉장히 신기한 호텔의 레스토랑이 있다고 해서 아는 지인과 가봤던 곳이었는데, 드덴에 살았을 때 가본 곳 중 다섯 손가락에 꼽힐 정도로 멋진 곳이기도 했습니다. 드덴은 사실 볼거리가 많은 곳인데, 그게 구석구석 잘 봐야 찾을 수 있습니다! ^^!

Schloss Eckberg, 에크베어그 성!

원래는 인데, 호텔로 개조해서 사용하고 있고 가끔 축제도 열리고 파티도 열리는 곳이다.

(누가 주인인지 궁금하다. +.+!)

길을 따라가면, 호텔이자 레스토랑이 나온다. 저 멀리 보이는 건물이 바로 그곳이다!

 

길을 따라가면, 저 성으로 가는 길에 아래의 동상이 보인다. 그 바로 오른쪽 편을 돌면 낮에는 커피를 마실수 있는 레스토랑인 예쁜 벤치들이 보인다. 

 

 

드레스덴이라는 도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최적화된 장소에서 시원한 음료수를 먹을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다. 2017년도인가에 방문했을 때 찍은 사진, 여름에 갔었는데 분위기도 너무 좋고 안에서도 먹을 수 있었지만 나는 아는 언니와 밖에서 시원한 커피를 드링킹하며 공부를 했던 기억이 있다.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평일에 가는 걸 추천한다. (운영하는지 여부는 미리 체크해야 할 것)

호텔을 이용하지 않아도, 카페테리아에서 커피를 마시고 싶거나 휴식을 취하고 싶을때 이 장소를 찾는다. 

 

가격대는 4,5 유로대 아이스 커피를 마실수 있다. (플러스 팁)

그외 식사도 가능하고, 빵이나 샌드위치 류도 먹을 수 있다. 그냥 2, 3시간 정도 넋놓고 있으면서 쉬러 가기 좋은 곳이기도 하고,아마 현지에 살아도 이곳은 잘 모를수도 있는 장소라 한적해서 좋다. 특히, 평일에 가면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다.

성의 전체적인 모습,

4성급 호텔이다. 

이 호텔은 67개의 방이 있고, 1995년에 오픈을 했으며 2018년에 다시 리모델링 했다. 안에는 Bar, 바와 스파, 사우나, 마사지샵등의 편의 시설이 구비되어 있으며 프론트는 24시간 열려있다.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운영을 하지 않아서, 전화로 확인을 해봐야 한다.)

사진 출처 https://www.trip.com/hotels/dresden-hotel-detail-4346893/hotel-schloss-eckberg/

 

실제로 가보게 되면 그 어떤 관광지보다 정말 멋질 정도로 하루동안 머무르거나 혹은 이곳에서 숙박을 해도 괜찮을 것이다. 가격은.....(4성급 호텔이므로 비쌀 것 같다.)

↓<호텔 관련 정보>↓

www.trip.com/hotels/dresden-hotel-detail-4346893/hotel-schloss-eckberg/

 

Hotel Schloss Eckberg Reviews & Deals- 2021 Photos & Price | Trip.com

Find the best hotel at the best rate. Over 1,200,000 hotels in more than 200 regions. 24/7 Customer Service.

www.trip.com

 

찾아가는 길

드덴 중앙역 기준으로 40분정도 걸린다. 내가 살던 지역에서도 약 40분에서 45분 걸렸던 기억이 있다. 그래서, 한번 가려면 마음을 먹고 가야 한다. 생각보다 멀기 때문이다. 하지만 한번 가게되면, 정말 멋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다. 

 

 

 

다음에 유럽 여행을 하게되면, 그 어떤 유명한 장소 보다 그 도시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장소만 찾아 다니고 싶다. 

가끔 생각나는 멋진 곳!

추천한다. 

 

관련영상

Traumhaft in jedem Augenblick : der perfekte Ort für besondere Momente

내부는 어느 호텔이나 다름없어 보이긴 합니다.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