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한국 현대미술 전시 목록 (2005년 - 2012년) /직접 전시회 열기/다양한 플랫폼

by 문방구PD 2021. 1. 10.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한국 현대미술 전시 목록 205년부터 2012년까지!

요즘 가장 안타까운 게 근 1년 동안 미술관을 가질 못했다. 다른 도시에 일을 하려고 갔었을 때에도 근처에 도시 여행도 하고 돌아다니려고 했었는데, 1월 말부터 코로나가 현재까지 발을 동동 묶어놓고 있다. 그래서 많은 것들을 포기해야 하지만, 그래도 장점이라고 할만한 것은 이렇게 디지털 전시가 무료로 개방되어 있다는 것이 그나마 숨통을 트이게 하는 것 같다. 특히나 한국 전시가 유독 눈에 띄고 있다. 

 

이런 아카이브를 통해,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놓쳤거나 보지 못한 전시를 조금이라도 볼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링크를 걸어둔다. 주말엔 무조건 공연을 보던 분들에겐 온라인 미술 전시도 괜찮을 것 같다. 

 

한국 현대미술 전시 목록 :: Akive

유영운 - 신화 가나아트 스페이스 2012.07 -->

www.akive.org

 

그리고 이제 작가나 아티스트가 직접 전시회를 온라인으로 여는 방법도 마련되고 있다.

충분히 가능하다.

eventxtra.com/ko/products/virtual-exhibition-v/

 

최고의 이벤트 전시회 소프트웨어

Host Virtual Online Events with our easy to use Online Platform. Plan your virtual event, with online booths, conference halls, webinars, and much more!

eventxtra.com

 

위의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전시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할 수 있다.

www.vavafair.com/home/

 

온라인 박람회 플랫폼 바바페어 - 나만의 전시회 시작하기

온라인 박람회 관람하고 비즈니스의 새로운 기회 만나보기

www.vavafair.com

 

 

미술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에게 한국 작가들을 알수 있는 좋은 자료라고 생각이 됩니다. 

좋은 관람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