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트럼프를 회복시킨 리제네론

by 문방구PD 2020. 10. 10.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이 영상을 통해서 우리가 트럼프가 대처한 약에 대해서 정보를 알 수가 있습니다. 미국은 <코로나 펜데믹>에 대한 상황을 해결하려고 정말 많이 노력 중인 것들이 보이죠 물론, 땅덩어리가 넓어서 혜택을 전혀 못 받고 계신 미국에 계신 분들은 무슨 헛소리냐 할 수도 있을 테지만 말이죠. 한국에서도 백신을 개발 중에 있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우리에겐 시간이 없죠 환자수가 급증하고, 더 많은 희생자가 발생하지 않기 위해선 우리는 좋은 예시들을 참고해야 할 것입니다.

 

트럼프를 회복시킨 ‘그 약’

(2020.10.08)

 

물론, 그는 정치가입니다. 하지만 이전에 나라를 위해 힘쓰는 인물이죠

그가 사용했던 회복의 약에 대한 언급을 보기로 합시다.

 

 

저는 트럼프가 건강이 정말 빨리 회복되길 바라는 사람 중에 한 명이었기 때문에, 매우 기쁜 소식이기도 합니다.  예전에 6.25 기념일에 한국 기념일을 맞아 한국전쟁 기념비를 찾아 첫 참배를 드린 처음이자 마지막 미국 대통령 이기도 했습니다. 저는 이때 많은 감동을 받았답니다. 저는 어떤 나라를 막론하고, 누구 하나 희생자가 없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특히나, 대통령이나 나라를 위해 일하시는 분들 말이죠. 최근에, 아티스트들 중에서도 코로나에 걸려서 사망한 사람이 많이 나오게 되었고  유명한 미국 아티스트도 지금 코로나에 걸려서 소식을 못 듣고 있는데 말이죠. 

<지난 6월 25일에 한국전쟁 기념일을 맞아 기념비를 찾아 첫 참배를 드린 트럼프 대통령의 기사 입니다.>

 

코리안 포스트 | Korean Post

1KoreanPost.com is an online news portal by the Korean Post Corporation, serving from Central Virginia to Virginia Beach, USA.

www.1koreanpost.com

 

트럼프 대통령은 4일 동안 병원에 있었다고 합니다.

 

 

 

 

 

 

 

 

 

 

 

 

 

 

 

 

 

 

 

 

 

 

 

 

 

 

 

 

 

 

 

 

 

 

 

 

 

 

 

 

 

 

 

트럼프의 정치적 방향성이 국민의 분노를 잠시 다스리기 위한 대책 마련이 아니라, 정말로, 국민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얘기를 하는 듯합니다. 정치가는 정치가다워야 하는 거죠. 정말 시원시원하게 얘기하는 게 너무 멋집니다.

위기가 기회가 된 트럼프가 아닌가 싶습니다!

 

역시 똑똑한 사람은 다른가 봅니다.

리제네론에 대해서 한번 알아봤습니다.

↓트럼프의 말 때문인지... 아주...↓

트럼프의 언급때문인지...

리제네론은(Regeneron/REGN), 올해 초에도 언급이 되었던 회사입니다. 올해 2월에 리제네론이 길리어드와 같은 치료용 항바이러스제를 개발하고 있다고 뉴스와 기사로 나온 적이 있습니다. 이것은 백신과는 구분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일단 실험용 쥐에 실험한 결과에 따르면, 메르스 코로나 바이러스를 많이 중화시키고, 폐에 대한 바이러스 부담을 많이 줄였다고 합니다. 

생명 공학 회사인 Regeneron Pharmaceuticals는 1988 년에 설립되었으며 나스닥 증권 거래소에서 "REGN"이라는 기호로 거래됩니다. Regeneron Pharmaceuticals는 단일 클론 항체 제조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기업으로, 일부는 Regeneron이 자체적으로 판매하고 있지만 일부는 라이선스 하에 또는 Bayer 또는 Sanofi와 같은 다른 회사와 협력하여 판매됩니다. Regeneron Pharmaceuticals는 인간 항체 생산의 선두 주자이며, 예를 들어 암, 류마티스성 관절염 및 고콜레스테롤 혈증 치료를 위한 실험 후보의 상당한 파이프 라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anofi 와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회사는 자금 조달에 대한 장기적인 예측을 할 수 있습니다. Rilonacept (상표명 Arcalyst)는 인터루킨 -1 억제제입니다. H. 희귀 유전 장애 크라이 오피 린 관련 주기 증후군 (CAPS)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항염증 약물. Regeneron의 첫 번째 약물로 2008 년 미국 식품의 약국 (FDA)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Aflibercept는 노화 관련 황반 변성 (AMD)을 치료하기 위해 상표명 Eylea로 사용되는 재조합 성장 인자 억제제입니다. 독일에서 Eylea는 Bayer Healthcare Pharmaceuticals에서 판매합니다. 전이성 대장암 치료를 위해 동일한 물질이 Zaltrap이라는 상표명으로 사용됩니다. (mCRC). Eylea는 회사의 주요 제품입니다. 

 

↓회사 홈페이지↓

 

Regeneron Pharmaceuticals: Delivering Life-transforming Medicines

Research Areas Learn more about our areas of focus including serious medical conditions like ophthalmology, cancer, rheumatoid arthritis, asthma, atopic dermatitis, pain and infectious diseases. Start exploring

www.regeneron.com

(주식을 사려면, 여기를 사야 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전 주식을 모르지만,)

 

독일의 DW 기사를 통해 또 다른 정보들을 알아보기로 해보죠.

Trump verdankt COVID-19-Heilung Abtreibungs-Zellen

 

Trump verdankt COVID-19-Heilung Abtreibungs-Zellen | DW | 09.10.2020

Als "Wunder Gottes" hatte Trump das ihm verabreichte Antikörper-Medikament bezeichnet. Ob der Abtreibungsgegner wusste, dass bei der Herstellung Zellen genutzt wurden, die aus menschlichen Embryonalzellen stammen?

www.dw.com

 

미국 대통령 트럼프의 건강이 악화되자 그의 의사들은 그에게 코로나 바이러스 항체로 구성된 응급 약물을 투여했습니다. 전 세계가 놀랐습니다. 치료법이 놀랍도록 빠르게 작동했고 미국 대통령은 불과 며칠 만에 백악관으로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트럼프는 투여된 응급 약물을 "신의 축복", 치료 성공은 "하나님이 보내신 기적"입니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REGN-COV2라는 이름의 실험용 항체는 미국 생명 공학 회사 인 Regeneron에 의해 신의 도움이 있든 없든 간에 생산되었습니다. Regeneron은 최근 미국 FDA에 긴급 승인을 신청했습니다.

테스트 준비는 두 개의 단일 클론 항체 REGN10933과 REGN10987의 조합입니다. 약물 REGN-COV2는 합성으로 생성된 중화 항체로 수동 면역을 유발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리고이 과정은 인간 배아 조직에서 추출한 세포주도 사용했습니다.

 

(저도 어렸을 때부터 약을 달고 살았고 지인 중에서도 제약회사에 일하거나 약사인 친구도 있어서 약에 대해서 어느 정도 알고 있고, 약국에 파는 태반이 포함된 약을 먹어 본 적도 있습니다. 제 건강을 위해서였죠. 태반이 사용되는 약들은 꽤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잘 몰라서 그렇죠. 저는 낙태를 반대하지만, 죽은 태아에서 발생된 성분을 이용한 약들이 꽤나 많다는 것이죠.  그런데, 트럼프가 이런 것을 사용해서 나았다는 것에 비판을 하는 게 과연 옳은 일인지 궁금합니다. 우리의 목숨과 생명이 달린 문제인데 말이죠. 죽은 태아의 태반을 사용했던, 죽은 동물의 무엇을 사용했던 어쨌든 백신을 개발해야 한다면 말이죠. )

예전에 대학교를 다닐 때 수의대를 지나면 가끔 동물들의 비명 소리가 났었어요. 우리의 인간을 위해 희생되는 동물들이 많죠. 하지만, 그렇다고 사람이 죽을 순 없는 노릇이잖아요. 약은 개발을 해야 하고, 우리는 그것을 사용해야 완치가 가능하니까 동물이 불쌍하다고 실험쥐를 중단하거나 좋은 약을 개발하는 것을 중단한다는 것은 있을 수가 없는 일이죠. 한약이 못하는 것을 신약이 하고 신약이 못하는 것을 백신을 위해 하는 것이니 말이죠. 모든 것에는 이유가 있으니 우리는 어떤 현상을 너무 단순하게 바라보면 모든 게 문제가 될 수밖에 없다는 현실을 직시하게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험에 쓰이는 동물들이 너무 불쌍하기도 합니다. 정말 마음이 아파요. 수의대를 지나가면 그 소리가 너무 끔찍했어요. 어떻게 해결방법은 없을런지 모르겠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백신의 개발이 언제 될지 모르는 와중에 우리에겐 이런 소식조차도 희망이되는 것 같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영상 속의 말들이, 세계의 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고 백신이나 다른 치료방법의 실마리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 하는 바람입니다.어서 빨리 백신과 좋은 약들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며, 리제네론이 하루라도 빨리 필요한 환자들에게 공급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상 21세기 문방구였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반응형
LIST

댓글